생활 기록부
유니클로 스웨트와이드팬츠 M사이즈 여자 후기 본문
https://www.uniqlo.com/kr/ko/products/E471809-000/00?colorDisplayCode=03&sizeDisplayCode=004
젠더리스 스웨트와이드팬츠(다리길이66~72cm) | UNIQLO KR
온라인 스토어에서 젠더리스 스웨트와이드팬츠(다리길이66~72cm) 제품을 만나보세요. 고객 리뷰, 스타일링 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uniqlo.com
몇 달 동안 째려만 보다가
드디어 샀다 샀다.
유니클로 스웨트와이드팬츠!

매장에서 입어보고 걍 세일 기간 때 구매함.
03 그레이 컬러로 구매했고
세일가로 39,900원에 구매했음돠
사진에서 입은건 M사이즈~

사실 키작녀라 사이즈 자체는
기장도 그렇고 S사이즈가 딱 잘 맞았는데
좀 널널한 핏으로 입고 싶어서
M으로 샀다.
생각보다 S사이즈가 정사이즈라
걍 너무 기본?핏이었음.
좀 오버핏으로 입고 싶다고 하면
한 사이즈 업 추천!

아무튼 피팅은 꼭 해보고 사는거 추천한다.
나도 피팅룸에서 S랑 M 엄청 고민함 ㅋㅋ
S는 허리에 맞는 사이즈고
M은 골반에 걸쳐 맞는 사이즈라
허리 끈 땡겨서 무조건 꽉 묶어주고 다니는 편이다.

옆에서 보면 요런 라인~
A라인으로 퍼지기 보단
뭐랄까... 은근히 밑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느낌?의 핏이 나긴 한다.
너무 길어서 발목 스트링 조여서 그른가?싶기도 했는데
S사이즈였을 때도 핏은 비슷했던 듯.

엉덩이 뒤에 주머니 2개 달려있어서
엉덩이 부분이 살짝은 부해보이거나 볼륨감? 있어 보일 수 있으니 참고.
아싸리 좀 마르고 왜소한 분들이 입으면 보완이 될 수도 있겠다.

바지가 편하고 다 좋은데
한 사이즈 크게 구매해서 그른가,
저 가랭이 쪽 밑위 부분이?
((신경써서 보면)) 좀 돌출되보여서...^^;;;;; 땀땀땀...
혼자 민망한 포인트였다.
그건 참고하시길!
근데 솔직히 뭐 말 안하면 크게 티는 안남.

기모가 있는건 아닌데
소재는 얇지 않고 은근 두터운 편이라
한 여름에 입긴 좀 더울 것 같다.
요즘 날씨까진 괜찮음~

아, 그리고 하나 단점? 이라면
그레이 컬러라 그런가
물 같은거 묻으면 티가 넘 잘남 ㅠㅠ ㅋㅋ
유니클로는 세일도 가끔 하니
정가보다는
할인할 때 노려서 사는걸 추천~~~
한 사이즈 크게 사기도 했으니 편하긴 참 편하다.
요새 자주 입고 다님.
그리고 사이즈마다 핏이 조금씩 묘하게 다르니
피팅 꼭 해보고 사세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소비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미닛뮤트 바스크백팩 그레이 내돈내산 후기 (1) | 2026.06.18 |
|---|---|
| 어랜 오프숄더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18 |
| 자라 오버사이즈 카고 팬츠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17 |
| 더릴 프릴 블라우스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17 |
| 헨리넥 추천 스파오 헨리넥 긴팔티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