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자라 오버사이즈 카고 팬츠 내돈내산 후기 본문
최근에 산 바지 중에 너~무 너무 맘에 들어서
일주일에 한 6일은 입는 바지가 있어
소개하려 쓰는 포스팅!

https://www.zara.com/kr/ko/%E1%84%8B%E1%85%A9%E1%84%87%E1%85%A5%E1%84%89%E1%85%A1%E1%84%8B%E1%85%B5%E1%84%8C%E1%85%B3-%E1%84%8F%E1%85%A1%E1%84%80%E1%85%A9-%E1%84%91%E1%85%A2%E1%86%AB%E1%84%8E%E1%85%B3-p06929015.html?utm_campaign=productShare&utm_medium=mobile_sharing_iOS&utm_source=red_social_movil&v1=503468318
www.zara.com
바로 요 팬츠다!
가격은 59,900원으로 꽤 나가는데
피팅룸에서 입자마자 이건 사야된다! 싶기도 했고
무엇보다 세일할 때 까지 못 기다리면 품절 될 것 같아서
걍 구매함ㅋ...


진짜 겁나 자주 입었는데
막상 일상 컷 찾으려니 이거 뿐이넴 ㅠ

실제 색은 요 사진이랑 비슷한 것 같다.
그냥 흔한 카고팬츠 아냐? 싶을 수도 있는데

요 허리에 달린 끈이 진짜 킥임!
첨엔 끈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입어보니 살짝 이렇게 자연스럽게 흐르게 두는게
뭔가 은근히 포인트 되고 예쁜 느낌이었다.
처음엔 저 끈 허리 조절하라고 묶으라고 있는건가 싶긴 했는데
개인적으로 막상 묶으니 좀 별로인 느낌이라
난 묶는거보다 저렇게 그냥 두고 입는다.

통 진짜 넓은 카고 팬츠고
옆모습도 무지 이쁨 bbb
참고로 저 무릎 쪽에 달린 큰 주머니도
페이크 주머니 아니고
실제 주머니임 ㅋㅋㅋ
물론 저기에 물건 넣을 일은 없겠지만ㅎㅋ

색도 예쁜 카키색으로 잘 빠진 것 같고
뭐 딱히 흠 잡을 거 없는 그런 팬츠다.
참고로 나는 키 157에 34사이즈 구매했는데
기장은 꽤 긴 편이니 참고!
그냥 입으면 너무 길어서
난 저렇게 그냥 몇 번 접어서 입고 댕긴다 ^_ㅜ 하핫

요건 뒷모습!
엉덩이 부분에도 주머니 있슴돠~

사실 피팅 시 허리 사이즈로 따지면 32가 딱 잘 맞았는데
바지 자체의 밑위가 좀 짧게 나와서 좀 낑긴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좀 불편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 34로 샀는데
전혀 후회가 없다.
살거면 한 사이즈 업 추천!

첨에 입어보면서도 밑위가 왜 이렇게 짧지?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바지 자체가 로우라이즈로 기획되어 나온 제품인 듯 하여 그냥 한 사이즈 넉넉하게 해서 골반 정도에 걸쳐줘서 입는게 베스트인 듯 하다.
로우라이즈로 해서 이렇게 새깅해서 입어도 예쁨!!!

아무튼 이번 시즌 자라 예쁜게 많다더니 진짜다.
로우라이즈 카고팬츠 찾고 계신 분들께
요 자라 팬츠 추천드려유~~~
'소비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어랜 오프숄더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18 |
|---|---|
| 유니클로 스웨트와이드팬츠 M사이즈 여자 후기 (1) | 2026.06.17 |
| 더릴 프릴 블라우스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17 |
| 헨리넥 추천 스파오 헨리넥 긴팔티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16 |
| 수원 천천동 꽃집 추천 림인플 (0) | 2026.06.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