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더릴 프릴 블라우스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배송 너무 오래 기다렸다...
3월 24일에 구매했는데 4월 11일에 배송받음!
물론 예약배송이라는거 알고 샀고
4월 14일에에 배송된다는거 고지되있던거라
그거보단 조금 빨리왔네?싶기도 했지만ㅋㅋ

근데 받고보니 넘 예뻐서 개만족 대만족~
사람 마음이 이렇게나 간사합니다 여러분.
더릴에선 첫 구매인데,
사진엔 없지만 포장이 엄청 꼼꼼하게 와서 놀랐다.
좀 정성이 느껴졌음.
[12th] Spring Mare Frill Blouse_Ivory -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
더릴(THE LILLE) [12th] Spring Mare Frill Blouse_Ivory
www.29cm.co.kr
↑
나는 29cm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쿠폰 먹이고 해서
한 9만원 대에 구매했다.
살 때부터 좀 비싸다고 생각 들긴 했는데,
옷이 만족스러워서...ㅎㅎ
그러려니 한다.
그래도 봄여름 블라우스니만큼
좀 더 싸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긴 함!

요 블라우스는 어떤 유튜버 분이 입은거 보고 예뻐서
솔직히 고민도 안하고 냅다 구매한건데
(걍 보자마자 내 깔이고, 내 스타일이다 싶은 확신이 있었음)

이렇게 단추 디테일이 있는 것도 모르고 샀다 ㅋㅋ
받아보고 알았음 ^^ㅎ
단추가 되게 여러개 달려있어서
처음에 다 일일이 잠궈줘야 하는 시스템임둥.

컬러는 생 화이트는 아님.
생각보다 좀 노란끼 도는 크림컬러라고 보는게 맞을 듯 하다.
위 사진이 실물 색이랑 비슷함~

그리고 소매는 7부라
내가 올리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저렇게
팔을 걷어 올려입은 듯한 느낌을 준다.
처음엔 다른거 다 맘에 드는데
소매가 7부 기장인 것만 좀 아쉬웠는데
(왜냐면 활용도가 떨어질까봐)
막상 입어보니 거슬릴 정도로 짧은 기장도 아니고
자연스럽게 팔을 올려입은 듯한 느낌을 연출해줘서
오히려 더 맘에 드는 듯!

그리고 난 요 넥라인 타고 흐르는
하늘하늘한 프릴 디테일이 넘 예뻤다!!!
솔직히 요즘 이런 블라우스 디자인 많이 보이는데
그 중에서도 제일 내 스타일로 예뻐보였음.

옆 모습은 요런 느낌!



소재는 매우 얇고 생각보다 비침 꽤 있어서
스킨톤 이너는 필수임.

그리고 옷 자체가 매우 가벼워서
여름까지도 충분히 잘 입을 수 있을만한 블라우스다.

그리고 넥라인 요 프릴은 목 위로 타고 올라오는? 느낌이 있어서 참고하면 좋을 듯!
목짧녀인 나는 이런 넥라인 진짜 예민하게 봐서
목 짧아보이면 어카지 좀 걱정했는데
막상 입어보니 크게 신경쓰일 정도로 올라오는 편은 아니다.
워낙 소재 자체가
막 자기 주장 강한 빳빳한 소재가 아니라
후들후들한 소재라 괜찮음!!
아무튼 봄~여름 블라우스 찾고 계셨던
분들께 요거 더릴 블라우스 추천드려요...♥
'소비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유니클로 스웨트와이드팬츠 M사이즈 여자 후기 (1) | 2026.06.17 |
|---|---|
| 자라 오버사이즈 카고 팬츠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17 |
| 헨리넥 추천 스파오 헨리넥 긴팔티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16 |
| 수원 천천동 꽃집 추천 림인플 (0) | 2026.06.16 |
| 호쿠스포쿠스 후드집업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1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