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더릴 프릴 블라우스 내돈내산 후기 본문

소비 생활

더릴 프릴 블라우스 내돈내산 후기

트윌리 2026. 6. 17. 00:17
728x90
반응형

배송 너무 오래 기다렸다...

3월 24일에 구매했는데 4월 11일에 배송받음!

 

물론 예약배송이라는거 알고 샀고

4월 14일에에 배송된다는거 고지되있던거라

그거보단 조금 빨리왔네?싶기도 했지만ㅋㅋ

근데 받고보니 넘 예뻐서 개만족 대만족~

사람 마음이 이렇게나 간사합니다 여러분.

더릴에선 첫 구매인데,

사진엔 없지만 포장이 엄청 꼼꼼하게 와서 놀랐다.

좀 정성이 느껴졌음.

https://www.29cm.co.kr/products/3792296?utm_source=29cm_pdp_share&is_retargeting=true&shortlink=2gycc10a&af_click_lookback=7d&deep_link_value=app29cm%3A%2F%2Fweb%2Fhttps%3A%2F%2Fwww.29cm.co.kr%2Fproducts%2F3792296&pid=29cm_pdp_share&source_caller=api&af_dp=app29cm%3A%2F%2Fweb%2Fhttps%3A%2F%2Fwww.29cm.co.kr%2Fproducts%2F3792296

 

[12th] Spring Mare Frill Blouse_Ivory -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

더릴(THE LILLE) [12th] Spring Mare Frill Blouse_Ivory

www.29cm.co.kr

나는 29cm에서 구매했고

가격은 쿠폰 먹이고 해서

한 9만원 대에 구매했다.

살 때부터 좀 비싸다고 생각 들긴 했는데,

옷이 만족스러워서...ㅎㅎ

그러려니 한다.

그래도 봄여름 블라우스니만큼

좀 더 싸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긴 함!

요 블라우스는 어떤 유튜버 분이 입은거 보고 예뻐서

솔직히 고민도 안하고 냅다 구매한건데

(걍 보자마자 내 깔이고, 내 스타일이다 싶은 확신이 있었음)

이렇게 단추 디테일이 있는 것도 모르고 샀다 ㅋㅋ

받아보고 알았음 ^^ㅎ

단추가 되게 여러개 달려있어서

처음에 다 일일이 잠궈줘야 하는 시스템임둥.

컬러는 생 화이트는 아님.

생각보다 좀 노란끼 도는 크림컬러라고 보는게 맞을 듯 하다.

위 사진이 실물 색이랑 비슷함~

그리고 소매는 7부라

내가 올리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저렇게

팔을 걷어 올려입은 듯한 느낌을 준다.

처음엔 다른거 다 맘에 드는데

소매가 7부 기장인 것만 좀 아쉬웠는데

(왜냐면 활용도가 떨어질까봐)

막상 입어보니 거슬릴 정도로 짧은 기장도 아니고

자연스럽게 팔을 올려입은 듯한 느낌을 연출해줘서

오히려 더 맘에 드는 듯!

그리고 난 요 넥라인 타고 흐르는

하늘하늘한 프릴 디테일이 넘 예뻤다!!!

솔직히 요즘 이런 블라우스 디자인 많이 보이는데

그 중에서도 제일 내 스타일로 예뻐보였음.

옆 모습은 요런 느낌!

소재는 매우 얇고 생각보다 비침 꽤 있어서

스킨톤 이너는 필수임.

그리고 옷 자체가 매우 가벼워서

여름까지도 충분히 잘 입을 수 있을만한 블라우스다.

그리고 넥라인 요 프릴은 목 위로 타고 올라오는? 느낌이 있어서 참고하면 좋을 듯!

목짧녀인 나는 이런 넥라인 진짜 예민하게 봐서

목 짧아보이면 어카지 좀 걱정했는데

막상 입어보니 크게 신경쓰일 정도로 올라오는 편은 아니다.

 

워낙 소재 자체가

막 자기 주장 강한 빳빳한 소재가 아니라

후들후들한 소재라 괜찮음!!

아무튼 봄~여름 블라우스 찾고 계셨던

분들께 요거 더릴 블라우스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