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미닛뮤트 바스크백팩 그레이 내돈내산 후기 본문
https://minitmut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554&cate_no=172&display_group=1
샀따네 샀다네
미닛뮤트 백팩을 샀다네
♬
가격은 147,000원.

미닛뮤트 예약배송건이 겁나 느려서 그렇지
그냥 일반 배송은 빨리 온다.
요건 재고 있어서
주문하고 2일 정도 걸린 것 같음!
(참고로 저번달인가 요번달 초에 시킨
휴대폰 케이스 아직도 안옴요ㅋ...ㅠ)

사실 결론부터 말하면 그레이를 품었지만
와인 컬러도 넘예여서 고민하다가 걍
하나는 반품할 결심하고
처음엔 둘 다 사벌임ㅋ,,,


와인도 컬러 포인트 되고
진촤 존예지 않아요?ㅠㅠㅠㅠㅠ

근데 톤다운된 컬러라
지금보단 가을에 좀 더 어울리기도 하고
사실 2개 다 품을 형편은 안되서ㅋㅎ
더 데일리한 그레이를 품기로 함~
와인은 그레이 함 써보고
뽕 뽑는다 싶으면
나중에 사는걸루 혼자 협의 봄ㅇㅇ

내가 품은 그레이 컬러!
요게 아무래도 제일 데일리한 컬러라 인기 많은 것 같다.
완전 회색이라기 보단
민트빛 많이 도는 물빠진 회색컬러임~
4월 말 기준으로 핑크랑 화이트도 뉴컬러 나온 것 같던데
내 눈엔 그레이가 좀 더 유니크+데일리 해보였움!

요 핑크 라벨이 포인트다.
그리고 재질이 생각보다 얇은 천이라
주머니에 뭘 넣으면 비침이 있음.
찢어질 것 같진 않은데
막 들다보면 찢어지면 어떡하지?
걱정이 살짝 드는 두께감이랄까...
암튼 퀄 대비 가격이 좀
비싸게 책정된 감은 있다고 느꼈다.
(미닛뮤트는 항상 이렇게 느끼는데
그럼에도 예뻐서 사는 내가 레전드)

근데 난 가방 내부가 파스텔톤 배색으로 이루어져 있길래
내부가 훨씬 맘에 들었다!
사실 가방 안은 보이지도 않는데
요런거 컬러 배색 하나 하나 디테일하게 신경쓴게 느껴졌음.

아, 그리고 이게 가방 크기가
생~각보다는 크진 않다.
내부 세로 깊이가 좀 깊은 편이고
가로 폭은 좀 그렇게 넓지? 않음!

그리고 후기 보면 늘 단점이라 써있던
요 사이드 주머니 ㅋㅋ
500ml 물병도 안들어가는 사이즈라고 하던데
진짜 그럴 듯...
손가락 4개 정도 들어가는 사이즈다.
그냥 형식상? 있는 주머니 같아 보였고
여기에 뭐 넣었다가 잃어버렸다는 후기도 종종 봐서
잘 쓰지 않을 듯 하다.
스포티 라인이긴 하지만
사실상 데일리 혹은
패션 백팩으로 보는게 맞을 듯.

가방 끈은 타이트하게 메면
거북이 등껍질 마냥 좀 위로 솟구치게
등에 딱 붙는 스타일이라
끈은 무조건 길게 늘여 메는게 예쁘다.

키링까지 달아주니 넘예세요~
늘 가격이 높게 책정되는 듯 해서
고게 조금 아쉬워서 글치
사실 디자인만 봤을 땐 예쁜 백팩이다.
데일리로 자주 메고 다닐 듯~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소비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미닛뮤트 휴대폰케이스 버터 후기 (0) | 2026.06.20 |
|---|---|
| 에이그 앙고라 니트 에어팟케이스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20 |
| 어랜 오프숄더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18 |
| 유니클로 스웨트와이드팬츠 M사이즈 여자 후기 (1) | 2026.06.17 |
| 자라 오버사이즈 카고 팬츠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1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