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헨리넥 추천 스파오 헨리넥 긴팔티 내돈내산 후기 본문

소비 생활

헨리넥 추천 스파오 헨리넥 긴팔티 내돈내산 후기

트윌리 2026. 6. 16. 12:16
728x90
반응형

얼마 전에 스파오에서 헨리넥을 구매했다.

내가 구매한 컬러는 그레이~

회색 처돌이는 어쩔 수 없나바,,,^^

위 사진이 실물 컬러랑 비슷하게 나온 것 같다.

 

https://zigzag.kr/p/168175389?airbridge_referrer=airbridge%3Dtrue%26client_id%3Dd86b52a0-8fb9-43fc-a219-7136c222a96e%26event_uuid%3Db53a638a-24d3-4179-8756-c2593697c309%26referrer_timestamp%3D1781525693823%26channel%3Dsharelink%26campaign%3Dproduct%26ad_group%3Dnormal&utm_source=sharelink&utm_campaign=product&channel=sharelink&campaign=product&ad_group=normal&deeplink_url=zigzag%3A%2F%2Fopen%2Fproduct_detail%3Fbrowsing_type%3DINTERNAL_BROWSER%26catalog_product_id%3D168175389%26url%3Dhttps%3A%2F%2Fstore.zigzag.kr%2Fapp%2Fcatalog%2Fproducts%2F168175389%3Fcatalog_product_id%3D168175389%26shop_id%3D25938%26uau%3Df2eb711f-e8e9-420c-9727-4c4c916491eb%26catalog_product_id%3D168175389&fallback_desktop=https%3A%2F%2Fzigzag.kr%2Fp%2F168175389

 

스파오 헨리넥 긴팔티_SPLWG23G02

스파오 헨리넥 긴팔티_SPLWG23G02 캐주얼,유니섹스

zigzag.kr

 

나는 매장에서 입어보고 지그재그에서 구매했음!

매장서 입어보자마자 이거다! 싶었던 핏이라

아묻따 바로 구매 갈김.

할인 쿠폰에 마일리지 이런거 다 먹여서

거의 18,000원 대에 구매한 듯.

정가는 29,900원인데

지그재그가 훨 싸기도 하고

뭔가 정가 주고 사기엔 살~짝 아까운 퀄 같긴 해서

배송도 빨리 오니 급한거 아니면 직잭에서 구매하는거 추천~


참고로 내가 이번에 헨리넥을 사면서

보는 조건이 몇 개 있었다.

그건 바로,

1. 골지가 아닌 그냥 민자 면 소재일 것 ★

2. 목이 넘 답답하게 보이지 않는 디자인일 것

3. 최~~~대한 개성 없는 휘뚤마뚤 심플한 디자인일 것

유니클로 헨리넥 사이즈m

일단 이번에 헨리넥으로 추천 많이 받은

유니클로 가서 입어본 결과,

1. 목이 너무 올라와있어서 답답하게 보이는 느낌이었고

2. 약간 골지 였음

3. 그리고 생각보다 너무 크롭한 기장이어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았다.

-> 그래서 걍 바~로 패스함!!!

 

그리고 사진은 유니클로밖에 없지만,

이 외에도 내 맘에 쏙! 드는 헨리넥을 찾기 위해

후아유 헨리넥, 무신사스탠다드 헨리넥도 다 입어봤는데...

후아유껀 가슴라인이 좀 요상하게 보인다고 해야하나?

암튼 그래서 패스했고,

무신사 스탠다드껀 사실 잘 기억에 남지 않는다.

그냥 무난 무난했던 듯.

무튼 스파오꺼 후기를 써보자면~

막 부들 부들 이런 소재는 아니고

생각보다 탄탄?해서 핏 좀 잡아주는 편이다.

특히 가슴 부각은 요상하게 안되면서

허리 라인은 어느 정도 잡아주는게 맘에 들었음.

그리고 팔도 살짝 길어서 팔등 살짝 가려주는 기장이다.

요 포인트도 은근 핏 좋아보이게 만들어주는 요소라 맘에 들었다.

 

그리고 단추도 너무 요란하지 않게 얌전히 달려있고

단추 달린 부분이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은게 좋았다.

딱 적당함!

그리고 이건 몰랐는데 옷 내부 택에 여분 단추도 있었음!!!!!

이런 포인트 감동이자네~~~

그리고 목짧녀에겐 ★넥라인 파진거 아주 중요한데★

그 포인트가 잘 살려져 있어서 좋았다.

너~무 파이지도,

그렇다고 너무 올라오지도 않는 딱 적당한 파임이었음.

쇄골 보이는 정도라고 해야하나, 무튼 그럼!

단점은 크게 안느껴지는 옷이고,

소재만 쬐끔 더 부들부들하게 나온 옷이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다.

근데 이건 옷의 단점이라기 보단 걍 내 개인적인 취향인 부분이라~

무튼 헨리넥 찾고 계신 분들께

스파오거 완전 추천합니당!

화이트 컬러 사고 싶은데 왜 그건 옵션에 없을까?ㅠ

흰색도 내주이소 스파오야~~~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