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호쿠스포쿠스 후드집업 내돈내산 후기 본문

호쿠스포쿠스란 브랜드에서
이번에 후드집업을 하나 샀다!
평소에 후드집업 편해서 좋아는 하는데
뭐랄까...
생각보다 잘 안입는?다고 해야하나.
나한테 후드 집업
= 그냥 추울 때 걸치는 용도라 집에 있는거 입는 옷ㅇㅇ
이런 느낌이기도 하구,
뭔가 패션 아이템이라 생각해본 적이 잘 없어서 그른가
후드티는 사도
후드 집업은 돈 주고 산 경험이 잘 없는 것 같은데

[4th] Vintage Floral Logo Hoodie Zip-up_Cloud White -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
호쿠스포쿠스(HOKUSPOKUS) [4th] Vintage Floral Logo Hoodie Zip-up_Cloud White
www.29cm.co.kr
▲구매는 요기서 했다! 29cm.
가격은 할인쿠폰 먹이고 해서 10만원 초반대에 구매함.
(근데 가끔 할인 더 떨어지면 9만원 대에도 살 수 있는 것 같다...^_ㅠ 난 기다릴 수 없어서 그냥 삼)

배송 정말 빨리 와서 좋았고,
실제 색은 요거랑 비슷하다.
아주 옅은 크림 빛 도는 아이보리라고 해야하나...
무튼 색이 쨍하지 않은 화이트다.
그래서 넘 예쁨!

옆에서 보면 요런 느낌~
(근데 브이 왜 했지?ㅎ)
저 가슴팍 쪽에 있는
자수? 프린팅이 포인트인데 넘 예뻤슨!!!!!
그리고 요 집업 컬러가 총 4개인데
내 눈엔 아묻따 이 색이 제일 예뻐보였다.
스카이블루가 인기 많은 거 같던데
난 저 크림 바탕색에 + 연두 배색이 넘 예뻐보였슨!

뒤에서 보면 요런 넉낌~
기장이 생각보다 엄청 긴 편은 아니다.
막 엉덩이 덮고 그런 수준은 아님.

어쩌다 보니 호쿠스포쿠스 스커트랑 같이 입게 되었네 ^^;
스커트는 작년에 산거라 의도한 건 아닌데
둘 조합 예뻐서 저렇게 코디해보는 것도 추천합니둥.

주머니도 낙낙해서 좋음!
근데 뭐랄까 가로로 깊긴 한데
세로로는 좀 얕은? 느낌이라
(이게 뭔 개소리야 싶겠지만...)
※무튼 주머니에 폰 넣고 허리 숙이면 폰 잘 떨어짐 주의※
저도 알고 싶지 않았어요...!

아무튼 옷 예쁘다는 얘기도 들어서
너무 너무 추천하는 후드집업!
요거 덕분에 후드집업 매력을 처음 알게된 것 같다.
추천!
*너무나도 내돈내산입니다~ :)
'소비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헨리넥 추천 스파오 헨리넥 긴팔티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16 |
|---|---|
| 수원 천천동 꽃집 추천 림인플 (0) | 2026.06.16 |
| 나이키에서 운동화 AS 받았어요 (0) | 2026.02.05 |
| 오떼뜨 퍼자켓 부클 램 하프 퍼코트 내돈내산 후기 (1) | 2026.01.07 |
| 에이그 aeeg 토끼 실버 에폭시 케이스 내돈내산 후기 (1) | 2025.06.2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