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에이그 앙고라 니트 에어팟케이스 내돈내산 후기 본문

소비 생활

에이그 앙고라 니트 에어팟케이스 내돈내산 후기

트윌리 2026. 6. 20. 00:29
728x90
반응형

https://smartstore.naver.com/aeeg/products/12764457581?nl-au=da6d9adce9d24123a17977e11665b18a&NaPm=ct%3Dmpmnvhcv%7Cci%3Dcheckout%7Ctr%3Doyp%7Ctrx%3Dnull%7Chk%3Dcc56476ea02303c1aec84677c87c02f074c78854

 

에이그 l 앙고라 니트 에어팟 케이스 에어팟 프로3 : aeeg 에이그

[aeeg 에이그] for a better day than today!

smartstore.naver.com

구매는 여기서 했다!

가격은 16,000원.

마이돈 마이산 인증~

 

에이그는 항상 요렇게 포장이 옴.

제품만 띡 주는게 아니고

달력이랑 스티커를 꼭 항상 넣어주시드라고~?

작년부터 사긴 했는데 사실 모으진 않았다...^^

머썩~

하지만 받는 사람 입장에선 기분이가 조와유~

포장 뜯자마자 바로 껴봤쥬?

딱 맞는다!

그리고 사진이랑 실물이 매우 같음!!!

실물도 완전 뽀용하니 파스텔끼 낭낭해서 예쁘다.

에이그 케이스는 항상 실물파인 듯.

아니 근데 상세페이지 설명에선 못봤는데

요 투명 양면 스티커를 같이 넣어주셨더라고?

다시 봐도 따로 설명은 없는 것 같아서

어떻게 쓰는건지는 모르겠긴 한데...

걍 대충 케이스 껴보니 위 아래 케이스 둘다 좀 빠질 것 같길래

저 테이프 반띵해서 케이스 내부에 붙여줬다.

테이프 붙이고 케이스 꼈더니

완전 안빠져서 어떻게 꼈는지 따로 사진은 없...ㅎ

뒷모습은 요렇답니다~

나름 자연광에서 찍은거라서 사진이랑 실물은 비슷함!

에어팟 케이스는 몇 년 째 투명만 써서 요런 색있는? 케이스는 첨인데 기분 전환도 되고 잘 산 것 같다.

기분 좋은 소비 완!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