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자라 프릴 체크 미니 원피스 3067/318/049 내돈내산 후기 본문
https://www.zara.com/kr/ko/%E1%84%8E%E1%85%A6%E1%84%8F%E1%85%B3-%E1%84%91%E1%85%B3%E1%84%85%E1%85%B5%E1%86%AF-%E1%84%86%E1%85%B5%E1%84%82%E1%85%B5-%E1%84%8B%E1%85%AF%E1%86%AB%E1%84%91%E1%85%B5%E1%84%89%E1%85%B3-p03067318.html?v1=502202515
www.zara.com
자라에서 프릴 체크 미니 원피스를 하나 구매했다.
품번 : 3067/318/049
처음에 매장에서 보고 예쁘네~ 이러고 흐린 눈 했는데
지하철에서 한번
유튜브에서 2번 노출됨.
나한테 3번 노출됐으면 사야함.

가격은 59,900원.
사이즈는 고민하다가 S 로 했다.
솔직히 세일까지 기다릴까 하다가
이 원피스는 사이즈 품절이 잦은 듯 해
그냥 있을 때 구매함.



배송왔다!
주문하고 거의 하루만에 온 듯.
자라 배송 시스템 굿

오자마자 입어봤는데
차이나 카라가 살~짝 올라오는 느낌이라
단추 2개 정도 풀어입는게 안답답해 보이고 예뻤다.
그리고 기장은 정말 짧아서
원피스 단독으론 절대 절대 못입을 것 같았음.
무조건 저렇게 바지 입어줘야 한다.

그리고 생각보다 허리밴딩 조이는 느낌 아니고
널널?한 느낌이어서 좋았음.
그렇다고 퍼지는 느낌은 ㄴㄴ
XS했으면 허리 많이 조였을 것 같다.
키작녀인데 33~44다 그럼 XS 추천
키작녀인데 44~55다 그럼 S 추천한다.

그리고 생각보다 팔통도 살짝 넓게 나와서
팔뚝살 가려줌 + 조이지 않음이라 맘에 듦!
전반적으로 체크 패턴이나
저런 하늘색 컬러가 자기 퍼스널컬러에 맞는 사람이라면
소화가 잘 될법한 그런 디자인이었다.

근데 이 옷 두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
하나는 실밥이 너무 정리가 안되있음 ;
솔직히 5만원 돈이면 싼 것도 아닌데
그거 치고 실밥이 여기저기서 많이 보임.
그리고 두번째는 입을 땐 괜찮은데
벗을 때!!! 너무 너무 힘들다.
ㅠㅠㅠㅠㅠ
허리쪽에 밴딩 처리와는 관계 없이 뭔가
옷이 통으로 되있어서(?
벗기가 좀 힘듦...!
벗으면서 옷 뚜둑 소리 날까봐 겁나 조심하면서 울면서 벗음 ㅠ
아무튼 이거 두 개 빼면 디자인도 유니크하고
소장가치 있는 옷이다!
뭔가 자라라는 브랜드에서 보기 힘든
일본 감성? 모리걸 느낌 나는 디자인의 원피스라
요런 무드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할만하다!
'소비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시눈 로즈 프릴 미니스커트 크림옐로우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22 |
|---|---|
| 미닛뮤트 휴대폰케이스 버터 후기 (0) | 2026.06.20 |
| 에이그 앙고라 니트 에어팟케이스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20 |
| 미닛뮤트 바스크백팩 그레이 내돈내산 후기 (1) | 2026.06.18 |
| 어랜 오프숄더 내돈내산 후기 (0) | 2026.06.1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