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봄나들이장소추천 오산 고인돌공원 장미뜨레 본문

유랑 생활

봄나들이장소추천 오산 고인돌공원 장미뜨레

트윌리 2024. 5. 27. 16:41
728x90
반응형

5월하면 장미

장미하면 5월 아니겠음까

🌹

장미 구경하기 딱 좋은 근교 장소가 하나 있어서 포스팅해본다.

바로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고인돌공원!

찾아보니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고ㅠ

근처 상가 쪽 빈 가게 앞에 차 대고

공원까지 걸어가는 걸 추천한다.

사람도 많던데 왜 주차장 없지...

빨간색 장미만 있는게 아니구

장미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심어져 있다.


요렇게 중간 중간 장미 이름도 꽂혀져 있는데

그 동안 내가 좋아하던 장미 이름이 펠로우쉽이었구나...!

를 처음 알게 됨ㅎㅎ

또 내가 좋아하는 흰 장미도 원 없이 보고 왔다! :)

여긴 가족끼리 나들이 오신 분들도 많구

커플끼리 데이트 나온 사람들도 많았다.

고인돌공원 자체는 그냥 일반 아파트 촌에 있는

주민 공원같은 느낌이 들어

'아 그냥 공원이구나~'했는데

요 장미뜨레 구간은 장미 종류가 꽤 많아

사진 찍으면서 보는 재미가 있었다.

장미뿐만 아니라 금계국 zone도 있어서 ㅋㅋ

노오란 금계국도 많이 피어있음...🏵💛

봄 나들이 장소, 근교데이트장소 찾고 계신 분들은 오산 고인돌공원 한번 들려보시길!!

특히 장미는 5월이 철이니

5월이 가기 전에 한번 들려보는 것 추천🌹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