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화성 향남 월남쌈무한리필 월남쌈김상사 후기 본문

돼지 생활

화성 향남 월남쌈무한리필 월남쌈김상사 후기

트윌리 2024. 4. 2. 00:40
728x90
반응형

월남쌈이 땡겨서 다녀온 월남쌈김상사!

찾아보니 체인이더라고?

주소

경기 화성시 향남읍 행정죽전로2길 19-11

연락처

0507-1400-7606

영업시간

월,화,수,목,금,토,일 11:30~21:30

20:30 라스트오더

평일 런치특선 (2시까지 입장)

주차는 가게 앞에 댈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여기에 대면 된다. 주말이어도 사람이 많은 편은 아니어서 주차는 무리 없었음.

메뉴판~

월남쌈소고기샤브&삼겹구이로 주문!

가격은 1인당 23,000원이다.

가게는 넓찍 넓찍 큰 편이고

뭔가 동네에서 그래도 나름 오래 되보이는? 가게였다.

가족들끼리 와서 점심 드시는 분들이 보이는걸로 봐서 근처 동네 주민들이 주로 오는 곳인 것 같았음.

여긴 고기랑 야채가 무제한인 무한리필 월남쌈 집인데

야채랑 그 외 밑반찬 등등이 가게 중앙 리필바에 있어서

거기서 자유롭게 떠다 먹으면 된다~

*남기면 환경부담금이 있으니 참고!

배추, 청경채, 상추 등등 채소 종류가 많았고 구이도 가능해서 그런지 쌈채소류도 굉장히 많은데 상태가 전반적으로 좋아보였다!

당근이랑 비트 퀄리티는 약간 수분감 없이 퍽퍽?해서 쏘쏘했는데 나머진 다 괜찮았구

특히나 쌈채소 종류는 지~인짜 상태가 좋았음!

파릇파릇하고 신선~

그리고 야채 코너 뒷편엔 숙주, 유부, 단호박, 만두, 당면 등등 샤브샤브에 넣어먹음 좋을 재료들이 있었다.

샤브샤브 먹고 빠질 수 없는 볶음밥 재료도 있음!

다양한 월남쌈 집을 가봤지만 여기가 독특했던 것 중 하나는 바로 소스 종류가 굉장히 많다는 것!

 

땅콩소스, 칠리 소스 정도 있을 줄 알았는데 여기에 간장소스랑 그 외 이름이 잘 기억 안나는 2개 소스가 더 있었다.

총 5가지 정도 되는 소스가 있었던 듯?

암튼 소스 다양하게 먹는 재미가 있었음 ㅎㅎ

그리고 가게 안쪽으로 들어가면 고기 냉장고가 있는데

구이용 고기와 샤브용 고기로 나뉘어져 있었다.

그리고 구이용은 돼지와 소 2개 종류가 있었음!

개인적으로 소보단 돼지가 맛있었다ㅎㅎ

 

솔직히 고기 질은 엄청 좋다기 보단 무난~쏘쏘한 편이었음.

맛 없는건 아니고 샤브용 고기가 야들야들하기 보단 아주 쬐-끔 퍽퍽?한 편이었어서 고기 자체는 샤브용 고기보단 구이용 고기가 좀 더 괜찮았던 것 같다.

고기 코너 옆엔 매실&레몬홍차 음료 이렇게 두 가지 종류가 있고

후식 커피가 있었구

월남쌈 물이 식으면 리필할 수 있는 온수도 있었다.

그래도 여기 가장 좋았던 점은 구이와 샤브샤브를 동시에 먹을 수 있다는 것!

구이도 땡기고 월남쌈도 땡겼는데 이 두 가지를 한번에 충족시킬 수 있는 곳이었다...♡

그리고 구이도 맛있었지만 육수가 맛있고 야채 질이 좋아서 그른가 개인적으론 샤브샤브를 좀 더 맛있게 먹었다.

둘 다 맛있긴 했음ㅎㅎ

 
 

다 먹고 빼놓을 수 없는 볶음밥까지!

완벽하게 즐기고 왔다-☆

구이랑 샤브샤브를 동시에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무한리필 월남쌈집! :)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