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10월 마지막 주 일상 본문

일상 생활/2020

10월 마지막 주 일상

트윌리 2020. 11. 8. 13:19
728x90
반응형

엄마가 해준 밀푀유 나베...💚

나베는 사랑입니다~

아침 라떼 한 잔.

여기 라떼 가성비 괜찮다.

처음 먹어 본

노브랜드 버거!!!

오 나 햄버거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여긴 맛있다.

나한텐 맥날=노브랜드 정도였음.

처음 와본 카페인데...

어째 영...

라떼 맛이 희한타.

그렇다고 값이 싼 것도 아니라서

여긴 자주 안 올 듯 하다.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들려준

성수 핫플레이스!

점원 분이 아주 친절하셨음.

꿔바로우 ⭐️ ⭐️ ⭐️ ⭐️

(독특하게 딸기? 가 같이 버무려져있음)

크림마라짬뽕?이었나 그건 ⭐️ ⭐️ ⭐️ ⭐️

봉골레는 쏘쏘.

분위기 타고

바까지 2차로 달렸다.

 

센스 넘치는 사장님이 무화과도 서비스로 주시구

원하는 선곡도 틀어주셨음!

이 날 나는 술 한모금 안먹었지만

분위기에 취했다 증맬루~~~

그 다음 날 들려준

성수 핫플222

나는 여기서 흑임자 마들렌이 넘 맛났다.

까눌레도 전맛이긴 한데 뭐랄까...

약간 다른데서도 먹어볼 수 있는

존맛이라 해야하나?

막 아무튼 맛 없는건 아니지만

인상 깊은 맛도 아녔다.

호호호

드디어 샀다!

보카바카 블라우스!!!🤍🤍🤍

작년부터 ㅋㅋㅋ 품절되서 너무 아쉬웠는데

올해도 역시 리오더되서 바로 구매했다.

친구랑 급 저녁에 만나서

초계국수 먹기 ㅎㅎㅎ

오랜만에 먹어도 존맛집 인정입니다.

요근래 내가 본 말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말.

새기고 살아야지.

너무 많은 관계에 연연해하지 않으면서.

오랜만에 스콘이 땡겨서 코튼에 왔다.

여기 스콘 다른 것도 많이 먹어봐야지 ㅎㅎ

맨날 시나몬만 먹음.

동료분이 주신 롤케익인데 맛있었다!

두유라는데 두유보단

흑임자맛?

직장인 짤 봇 새삼 왜 이렇게 웃기지.

퇴사하셨다는 서사까지 너무나 완벽하다.

평소에 술 잘 안먹는데

이 날은 터프했던 하루로

맥주에 안주로 과자깐 날이다.

후...

과연 잘 해낼 수 있을까?

모든게 부담스럽다.

요건 휴가 전 날 동료분하구 같이

퇴근하면서 먹은 저녁.

맛있게 잘 먹은 기억이 있다.

그치만 양이 적어서 밥까지 야무지게 볶아 묵음ㅋ

강릉 가는 날 버스 기다리면서 ㅎㅎㅎㅎ

손에 꼭 쥔 바나나맛 우유!!💛

강릉 가는 버스 안!

이 날 진짜 날씨가 너무 좋았음 ㅠㅠㅠㅠㅠ

10월 마지막 날, 그래도

여행으로 나름 행복하게 보냈다.

크~~~

매번 말로만 듣던 엄지네 꼬막비빔밥도 먹어줬다.

대기 많다고 들었는데 다행히 평일에 와서 대기 없이

별관에서 먹었음!

그런데 생각보다 ㅋㅋㅋ

기대 이하?인 맛이긴 했다.

맛은 있는데 뭐랄까...

화려한 비주얼 덕분에 더 화제성 있어진

음식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맛이 그 화제성을 못따라가는 느낌?

개인적으론 그냥 경험삼아

여행지에서 한번 정도 먹기 좋은 음식이란 생각이 들었다.

크으-

역시 바다는 동해다.

가장 맑고 깊고 깨끗한 느낌.

친구들하구 그 유명한 툇마루 커피도 먹으러 왔다.

이것도 대기 많다구 들어서 못먹을 줄 알았는데

30분 정도?만 기다리면 된다길래

줄서서 ㅋㅋㅋ 안에서 먹고 갔다.

맛은 역시나 굿!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술술 들어갔음.

마들렌도 같이 시켰는데

마들렌은 그냥 그랬던 것 같다.

커피만 시켜도 충분할 듯!

이번에 리뉴얼 오픈했다고 들었는데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았다.

이번 여행은 전체적으로 운이 정말 좋았던 듯.

저녁은 자취방에서 와인 한잔 하며 마무리~

집이 너무 예뻐서

꼭 이렇게 해놓고 자취해야지라는

강한 로망만 또 얻구 갑니닷...^^

요건 우연찮게 에이비씨마트 들렸다가

내 취향인 스니커즈를 발견해버렸다. ㅠㅠㅠㅠ

남색 살지 저 베이지색을 살지 고민을 좀 더 해보겠어...

5만원 대만 되도 참 좋을텐데 말야 ^_ㅜ

728x90
반응형

'일상 생활 > 2020'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월 남은 일상  (0) 2020.12.09
11월 첫째 주~둘째 주 일상  (0) 2020.11.17
10월 첫째~셋째 주 일상  (0) 2020.10.21
9월 마지막 주 일상  (0) 2020.10.21
9월 셋째 주 일상  (0) 2020.10.2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