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을지로 베트남음식 맛집 을지깐깐 본문

돼지 생활

을지로 베트남음식 맛집 을지깐깐

트윌리 2024. 3. 25. 00:00
728x90
반응형

친구끼리 을지깐깐에서 보기론 했지만...

모두가 을지깐깐이 대체 어디인지 한참을 찾았던...^^

네이버 지도 보고 찾아가도 가게 간판이 안보여섴ㅋㅋㅋ

이거 보고 아 여긴가? 하고 들어갔다.

요 입간판 보이면 이 건물 2층임.

잘 찾아가야 한다.

 

영업시간

매일 11:00~20:3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14:30, 20:00 라스트오더

주소

을지로3가 323

연락처

0507-1465-6790

뭐여 여기여...?

하면 여기가 맏따.

가게는 건물 202호에 위치하고 있음~

나름 블루리본 스티커도 붙어있어서

맛집인가 하고 기대를 해봄.

참고로 평일 저녁 시간에 갔는데도 웨이팅 좀 하고 들어갔다.

못해도 10분은 넘게 기다린 듯.

밖에선 문이 닫혀있어서 잘 못느꼈는데 안에 들어가니 바글바글~임ㅋㅋㅋ

근데 그도 그럴게 들어가면 사람이 꽉 차있고

가게 자체의 테이블 간격도 그렇게 넓은 편이 아니라서 더 꽉 차보인다ㅋㅋ

아 참고로 세명이서 갔는데 테이블 자리가 안나서

결국 그냥 바 자리에 나란히 앉았다 ㅠㅋㅋ

이거라도 어디냐~

가게 분위기는 진짜 현지 분위기가 난다고 해야하나?

그리고 가게 자체가 좀 어두운 편.

메뉴판...인데 어두움 주의 ㅋㅋㅋㅠ

우린 이 집 시그니처로 보이는

게살국수 (13.0)와

반쎄오 (19.0)

고기덮밥 (12.0)

이렇게 3가지 메뉴를 주문했다.

그리고 음료는 구아바 주스(4.0)를 주문!

했으나...

가게가 어두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흔들림 주의 ^_ㅠ

사진은 이래도 맛은 있었다.

구아바 주스가 뭘까~ 했는데

색은 수박주스 색인데 달달하니 뭔가 낯설지 않은 맛?

어디선가 먹어본 맛이긴 한데 표현을 잘 못하겠음.

암튼 맛있었다.

그리고 먼저 나온 게살국수!

 

중간에 올라간 고명 같은게 게살임!

요거 약간 독특하니 맛있었다.

맛은 흔히 생각하는 쌀국수 생각하면 되는데 게살 향과 맛이 느껴지는? 그런 국수였다.

사진 대환장 파티...

사진 대환장 파티 222...

사진 대환장 파티 333....

찍을 땐 이렇게 찍힌 줄 몰랐지...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갈 땐 야간모드로 충분히 프리즈 하고 찍으시길...^^ㅋㅋㅋㅋ

암튼 요게 반쎄오인데!

한국 음식으로 따지면 전이나 부침개 같은걸 깻잎에 같이 싸먹는 형태였다.

반쎄오는 분짜처럼 같이 찍어먹는 소스가 나오는데

새콤달콤한 소스에 같이 찍어먹으니 굉장히 맛있었음!

그리고 저 전같이 생긴게 약간 기름기가 있는데 깻잎하고 같이 먹으니

향도 좋고 기름기도 가시게 해주는 것 같아서 산뜻하니 생각보다 조화가 되게 좋았다.

추천할만한 메뉴~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온 고기덮밥도 맛있었다.

근데 저 고기 자체가 굉장히 짜고 간이 쎈 편이다!

그래서 꼭 옆에 있는 밥하고 같이 비벼먹거나 곁들여 먹어야 간이 맞음~

세 명이서 바 자리에 앉은거라 음식 먹으면서 고생 좀 했지만 맛은 있었다!ㅋㅋㅋ

(참고로 바 자리라 미리 안내를 주시기도 했고, 우리가 더 기다리기가 그래서 그냥 괜찮다고 앉은거긴 함)

 

근데 다음에 온다면 두 명이서 오거나

아님 2명 이상일 시 그냥 테이블 자리로 앉을 것 같다.

원체 테이블 간 간격이 좁은 편이기도 하고

바 테이블 자체도 넓은 편은 아니라~

그게 먹기엔 편할 듯 하다.

처음 오시는 분들은 자리가 좁고 복작이는 편이란 걸 참고하시길!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