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강릉 순두부맛집 고향산천초당순두부 후기 본문

돼지 생활

강릉 순두부맛집 고향산천초당순두부 후기

트윌리 2024. 3. 27. 16:47
728x90
반응형

영업시간

월,화,목,금,토,일 07:30~17:00

16:30 라스트오더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두부 소진시 조기마감

주소

초당동 433-1

전화번호

033-653-2446

강릉에 오면 순두부가 빠질 수 없졔~

그 중에서도 고향산천 초당순두부 라는 곳에 다녀왔다.

방문했을 땐 몰랐는데 포스팅하려 검색해보니 후기도 꽤 많은 곳이었음.

가게 앞에 주차 공간도 넓게 있어서

차 끌고 오기에 편한 곳이었다.

가게 분위기는 옛날 황토방(?)집 같은 분위기여서

뭔가 정겨운 느낌이 든다ㅎㅎ

이런 분위기에서 먹는 음식은 왜인지 괜히 건강식일 것 같은 편견 있음ㅇㅇ

 

유명한 곳인지는 모르겠으나

가게 밖에 1박 2일 촬영지?라고 적혀있는 건 봤는데

그래서 그런가 연예인 싸인들도 종종 보였다.

아, 그리고 가게 안은 다 테이블 석이긴 한데

어올 때 신발을 벗고 들어오는 곳이었어서 참고!

요건 메뉴판~

두부 메뉴는 단일 메뉴 아니구 나름? 다양하게 있었는데

두부밥상을 시키면 순두부 전골에 + 순두부, 모두부도 같이 나오는 구성이라 두부밥상 2인으로 주문했다.

가격은 28,000원.

먼저 나온 밑반찬들!

특이하게 숟가락, 젓가락을 밑반찬 내주실 때 인원 수 맞게 같이 주신다.

어쩐지 서랍 열어도 수저가 안보이더라니.

 

밑반찬 중엔 비지도 있구~

(비지는 간이 되어있으니 그냥 먹으라고 하심)

곧 이어서 모두부도 나옴!

참고로 밑반찬은 추가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코너가 있어

반찬이 부족하면 편히 가져다 먹을 수 있다.

그리고 순두부는 요렇게 개인 접시에 소량 떠져서 나옴!

이렇게만 보면 순두부 양이 좀 적어보일 수 있는데

막상 전골이랑, 비지, 모두부랑 같이 먹다보면 이 정도 양도 적은 느낌은 아니었다.

특히 두부라 더 배부르게 느껴지는 것도 있음ㅋㅋ

순두부 쫀맛ㅠ

따뜻하면서도

뭔가 슴슴 고소하니 간장 좀 뿌려 먹으면 간이 딱 맞아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이어서 나온 순두부 전골~

시킬 땐 몰랐는데 전골 안에 새우도 들어가 있었음.

순두부 전골 역시 넘 맛있었다.

간도 딱 알맞구 너무 맵거나 하지 않아서 속 풀리는 맛이라 해야하나?ㅋㅋ

이용하면서 크게 뭐 하나 아쉬운건 없었어서 재방문 의사 있는 곳~

강릉맛집, 강릉순두부맛집으로 고향산천초당순두부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