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수원카페 미루꾸커피 스타필드 수원점 다녀왔어요 본문

돼지 생활

수원카페 미루꾸커피 스타필드 수원점 다녀왔어요

트윌리 2024. 3. 23. 00:00
728x90
반응형

스타필드 수원점 구경갔을 때 가장 인상깊게 봤던 매장 중에 하나인 카페 '미루꾸커피'에 다녀왔다.

 

주소

정자동 111-14

연락처

0507-1365-6378

영업시간

매일 10:00~21:30

라스트오더 21:00

미루꾸커피가 가장 눈에 띄었던 이유는 매장 외관이나 인테리어가 되게 일본?느낌 나는 우드톤 매장이었기 때문.

그리고 뭔가 카페 로고도 블루보틀 하고 되게 비슷해 보여서 뇌리에 박혔었다 ㅋㅋ

저번에 왔을 때도 사람이 많아서 주문할 엄두조차 안났는데 ㅋㅋ 지금도 그때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직 사람은 많다.

주문할 때 대기줄은 아직도 서는 편이고, 매장 안에 앉는 자리는 만석이거나 좀 기다리면 한 좌석 정도 나는 정도?

 

미루꾸커피는 요 플랫커피 5종이 시그니처인가보다.

오후에 가니 커피 메뉴임에도 품절인 메뉴가 많았다.

인기가 확실히 많긴 한가봐...!

그리고 여기 디저트로 쿠키도 있었는데

이거 주문하시는 분들도 많은거 보니

쿠키도 나름 맛있는덴가보다 싶었다.

쿠키는 가격대가 대략 4천원 정도 했던거 같은데

비주얼 괜찮아보였음!

쿠키 외엔 치즈케이크도 팔고 있었구

몇 몇 병음료도 팔고 있었다.

컵이랑 텀블러 등등 굿즈도 팔고 있었는데

컵 디자인이 생각보다 예뻤다!

손님이 많은만큼 안에 직원들도 6명 정도로 꽤 많았는데

그에 비해 주문한 음료가 빨리 나오진 않았다 ㅎㅎ;

주문양이 워낙 많은지

아무튼 앉아서 10분은 기다리고 음료가 나온 것 같다.

그래도 운 좋게 자리에 앉은게 어디야...!

주문한 음료는 플랫바닐라&아이스 라떼!

가격은 플랫바닐라가 6천원, 아이스 라떼 5천원이다.

플랫 종류는 음료 크기가 크진 않으니 참고~

플랫바닐라는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음료인데

커피와 같이 마시면 된다고 한다.

무엇보다 저 아이스크림이 굉장히 쫀득하고 맛있음!

아이스크림 양도 꽤 많이 올라가있는 편이다.

요거 맛있었어서 평소에 아이스크림 좋아하거나 아포가토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

대신에 커피양이 그렇게 많진 않고 먹다보면 아이스크림이 좀 단 편이라 만일 한 잔을 더 시켜야 한다면 아아랑 같이 주문하는게 좋을 듯 하다ㅋㅋ

라떼는 엄청 에스프레소 맛이 진하다기 보단 약간 고소한 맛이 솔솔 올라오는 듯한 맛의 커피였는데 라떼도 커피 맛이 괜찮았다!

대신에 플랫바닐라가 좀 단 편이라 이거 먹고 라떼 먹으면 좀 밍밍하게 느껴질 수 있음ㅎㅎ

암튼 미루꾸커피 맛 괜찮네~

사람이 많은덴 역시 이유가 있구나~ 했다.

다음엔 크림 올라간 플랫슈페너 먹으러 와야지! :)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