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수원 인계동 양식맛집 트라토리아 본문

돼지 생활

수원 인계동 양식맛집 트라토리아

트윌리 2024. 3. 24. 00:34
728x90
반응형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양식맛집

나만의 또또또간집

'트라토리아'에 다녀왔다.

문앞에 위치한 블루리본 스티커가 이미

찐 맛집임을 인증해준다...!

 

주소

인계동 1016-2

연락처

0507-1391-6996

영업시간

매일 11:20~23:00

16:00~17:00 브레이크타임

21:30 라스트오더

매장은 오피스텔 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다.

문만 보면 매장이 작을 것 같지만

막상 열고 들어가면 매장은 나름 좌석도 많고 넓은 편이다.

뭔가 인테리어가 클래식하면서도 세월이 느껴지는ㅎㅎ

양식맛집의 포스...

이런게 오히려 오래된 맛집같구 더 정감가서 좋다.

원래는 메뉴판이 있었는데 이제 키오스크 주문으로 바뀌었나 보다.

여기 오면 항상 시키는 메뉴가 2개가 있는데

하나는 상하이 크림 파스타

하나는 고르곤졸라 피자이다!

그래서 오늘도 어김없이 요 두 가지 메뉴를 주문ㅎㅎ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면

먼저 식전빵과 피클, 그리고 샐러드를 주신다.

여기 샐러드는 항상 오렌지?귤? 같은게 들어가는데

고게 굉장히 독특함 ㅎㅎ

뿌려진 드레싱도 되게 유자나 오렌지 맛이 나는

상큼한 맛의 드레싱인데 새콤해서 입맛을 잘 돋워준다.

식전빵도 낭낭하게 나오는데 빵이 너무 딱딱하지 않고 맛있다!

그리고 빵 찍어먹는 소스로

마늘 스프레드와 땅콩잼 이렇게 2개가 나오는데

요거 두개가 되게 별미임 ㅎㅎ 빵에 찍어먹음 상당히 맛있고 잘 어울린다.

개인적으로 꿀팁 아닌 꿀팁이라면 식전빵 한두개 남겨놓고

나중에 나올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b

에피타이저 먹으면서 좀 기다리니 나온 상하이 크림 파스타~

요게 이 집 시그니처 메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 맛있지만 요게 증말 맛있그든요~

소스는 로제? 느낌으로 보면 되는데

살짝 매운 듯 한 느낌이 있어서

안느끼하고 질리지 않게 계속 들어간다.

뭔가 밥 비벼 먹고 싶은 맛의 소스랄까...

그리고 안에 들어간 해물도 진짜 낭낭하다.

새우에, 가리비에, 꽃게 반쪽도 들어가있는데

해산물 퀄리티도 굉장히 좋다!

그리고 특히 이 날은 꽃게 살이 굉장히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났음...♥

트라토리아가 좋은게 올때마다 맛이 변함이 없다ㅎㅎ

오랜만에 와도 항상 같은 맛을 유지함.

그게 이 집을 계속 찾게 되는 이유이기도 하다!

그리고 같이 주문했던 피자도 곧 이어서 등장!

반반피자로 주문했기에 왼쪽은 콰트로피자/오른쪽은 고르곤졸라 피자이다.

화덕피자인데 증말 증말 맛있음...!

여기 피자도 뭘 시켜도 다 맛있지만

내가 가장 추천하는건 고르곤졸라 피자이다!

같이 나오는 꿀에 찍으면 증말 맛있거든요~

오랜만에 왔는데도 여전히 맛있는 맛이라ㅎㅎ

추천을 안할 수가 없는 곳이다.

참고로 여긴 배달도 된다!

수원파스타맛집, 수원피자맛집, 수원양식맛집으로

인계동 트라토리아 추천합니다 :)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