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춘천 커피찐맛집 빈티지무드 카페 크로프트커피 본문

돼지 생활

춘천 커피찐맛집 빈티지무드 카페 크로프트커피

트윌리 2024. 3. 22. 00:11
728x90
반응형

최근 갔던 카페 중 꽤 맘에 들었던 곳이라 포스팅...♡

 

 

영업시간

월/화/수/토 12:00~19:00

목/일 12:00~18:00

매주 금요일 정기휴무

주소

낙원동 117-6

연락처

0507-1408-1176


_카페 외부

빈티지 컨셉 카페이긴 한데

외관만 보고는 ㅋㅋㅋ

그냥 가정집인줄 알고 지나칠 뻔 했다.

여기가 맞는지 앞에서 고민하고 들어감...ㅎㅋ

다행히 문 앞에 놓여진 간판 보고 들어갈 수 있었음ㅎㅎ

춘천에 위치한 '크로프트 커피' 라는 카페고

분위기도 분위긴데

커피가 정말 맛있었던 곳이었다!

※노 배드 패런츠 존

※외부음식 반입금지

※노트북 사용금지

 
 

이 상도 그렇고 무심하게 놓여진 박스들도 그렇고ㅋㅋ

진짜 시골 할머니집 놀러온 느낌이 나는 듯한 분위기의 카페였다.

_카페 내부

소품들도 그렇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옛날 70~90년대 느낌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였다.

진짜 딱 빈티지무드라고 해야하나 ㅎㅎ

서울로 따지면 을지로 갬성이었음!

카페가 큰 편은 아니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드는 곳이었다.

그래서 카페가 좀 조용하다는 장점이 있음.

바 자리 까지 포함해선 좌석이 한...

크게 5개 정도 되는 듯 했다.

 

카페 안 쪽엔 요렇게 마주보고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음.

단체로 오면 이 안에 앉으면 좋을 것 같다.

그나저나 저 자개장 진짜 ㅋㅋ

할머니집 국룰 아닌가요?

굉장히 컨셉추얼한 공간인게 인상 깊었다.

 
 

그리구 카페에 소품으로 둔 빈티지컵 진~짜 많았는데

하나 하나 보는 재미가 있었다.

컵 다 예뻐서 다 사신건지 아님

물려 받으신건지 넘 궁금했음ㅋㅋ

_메뉴판

크림라떼(5.0)와 피콜로(4.0)를 주문~

후기를 보니 커피가 그렇게 맛있다길래 기대가 되었다.

_주문 메뉴 후기

좌측이 크림라떼

우측은 피콜로!

피콜로가 뭔가 했더니

거품 층이 많이 올라간 진한 플랫화이트 느낌나는 커피였다.

실제로 먹어봤을 때도 에스프레소 맛이 굉장히 진하게 느껴졌다! 여기 커피 맛집 ㅇㅈ

피콜로가 일반 라떼나 아메리카노처럼 양이 많은 편의 커피는 아니라서 참고!

그리고 이 집 커피 잘하네~라고 생각된 두번 째 메뉴!

요 크림라떼도 정말 맛있었다.

위에 크림도 달달하구

밑에 커피도 밍밍한 맛 아니고 되게 커피 맛이 진하게 났는데 크림과의 조화가 매우 좋은 편이었다.

전체적으로 커피가 진한 편이니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그리고 커피 좋아하는 사람은 무조건 좋아할만한 곳이어서

춘천 방문하면 한번쯤 들려볼 카페로 추천~! :)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