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수원 신동 카페추천 김성민커피 바스크치즈케이크맛집 본문

돼지 생활

수원 신동 카페추천 김성민커피 바스크치즈케이크맛집

트윌리 2024. 3. 26. 00:48
728x90
반응형

주소

신동 983

연락처

0507-1324-0509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오후 11시

수원 신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카페

김성민커피 본관에 다녀왔다.

카페 뒷 편에 주차 공간이 있어서 거기에도 몇 대 댈 수 있는데

나중에 나갈 때 보니 카페 정문 옆에 김성민커피 주차장이 크게 따로 있었음! 주차장이 넓은 편이라 차 가지고 오기에도 괜찮은 곳이다.

들어가니 약~간 늦은 저녁 시간에 간건데도 사람이 꽤 있었다.

나는 처음 방문한 곳인데 본관도 있고 신관도 있고 한 걸 보니

확실히 잘 되는 곳인가부다ㅎㅎ

신기한게 강아지 밥그릇?도 있었다.

알고보니 애견 동반 카페였는데

실제로 강아지 데리고 오신 손님들도 있었다.

밥 그릇까지 있는 애견동반 카페는 첨 보는데 넘나 신기한 것...

요건 메뉴판~

음료는 무난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5.0)로 주문하고

냉장고에 있는 치즈케이크가 넘 맛있어 보이길래

주문을 안할 수가 없어서 ㅋㅋㅋ

배 별로 안고팠지만 실수로(?) 하나 시켰다.

치즈케이크 가격은 하나에 7,000원이고

설명을 보니 밀가루 0% 바스크 치즈케이크라고 한다.

 

일단 치즈케이크를 주문한 나에게 박수👏👏👏

요게 보기보다 높이가 있어서 먹다보면 크기가 작은 편은 아닌게 느껴진다.

그리고 케이크 겉은 그냥 단단 텁텁?한 식감인데

케이크 속 안쪽이 진짜 촉촉하고 부드러움!

케이크 자체도 너무 달지 않아 맛이 괜찮았다.

반 먹고 남은 반은 포장해 왔는데 싸오길 잘했다고 생각함^^

그 담날 먹어도 여전히 맛있더라고요...

여기 바스크 치즈케이크 추천!

그리고 커피 맛도 무난하니 좋았다!

너무 물 많이 탄 밍밍한 맛도 아니었고

원두 자체도 너무 쓰거나 시지 않은 맛에

적당히 진한 맛이 나서 먹기 좋았음.

이 집 커피도 괜춘하네 '-'

여기 망고빙수가 맛있다던데

여름엔 빙수 먹으러 한번 와야겠음ㅎㅎ

수원 신동카페거리 카페로 김성민커피 추천합니둥~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