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아이헤이트먼데이 쇼룸 방문 후기 본문

유랑 생활

아이헤이트먼데이 쇼룸 방문 후기

트윌리 2021. 9. 17. 11:42
728x90
반응형

전부터 브랜드가 지닌 스토리와

양말 디자인이 예쁘다고 생각하던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 쇼룸을 다녀옴!

이번 주 월요일에 쇼룸이 오픈했다고 하는데

아주 따끈 따끈한 방문이 되었따 ㅎㅅㅎ

쇼룸 크기가 엄청 크진 않고

크게 2개 정도 룸으로 이루어져있다고 보면 된다.

지금 윗 사진이 들어가자마 보이는 곳이고,

저 뚫려있는 곳으로 들어가면 두번째 룸!

캬아

들어가자마자 양말 천국

하나같이 귀엽다 ㅠㅠ

시즌이 시즌인지라

겨울 느낌 나는 양말들이 많이 보였음.

요기가 바로 안쪽으로 들어가면 있는 두번째 공간!

확실히 아이헤이트먼데이라는

브랜드 컨셉과 스토리에 맞게

회사와 직장인이 연상되는 소품들이

디피가 되어있었다.

뭔가 센스 있는 느낌도 들고

보는 사람 입장에서 이런거 너무 재밌다구요...

귀여운 소품덜...♥

두번째 룸은 첫번째 공간보다

살짝은 무난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의 양말이

많이 배치되어있다.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공간은

디자인이 되게 독특하고

아이헤이트먼데이만의 감성이

많이 묻어나는 디자인이 많다면

요 안쪽에 디피된 양말들은

그에 비해 데일리한 느낌이랄까?

베이직한 디자인들 가격은

대충 6천원~7천원 선이었던 것 같다.

잘 보이진 않지만

애기들? 양말같이 작은 사이즈의 양말도 보였음!

나는 특히 양말 디피해둔 것 중에

요게 가장 인상깊었음 ㅋㅋ

하나씩 이런식으로 양말을 디피해둔걸

처음 보기도 했고

이렇게 디피해두니 양말 디자인이나 디테일도 잘 보였다.

양말 하나 하나에 눈이 간다고 해야하나?

암튼 여기에 요렇게 의자도 있고

의자 맞은편엔 거울이 있었는데

양말 착용이 가능한건진 모르겠다.

아마 앉아서 느낌 보라고

의자랑 거울 배치해둔 것 같긴함!

회사 컨셉에 충실한

감성 넘치는 깨알 소품들22222

너무 이쁘다... 하면서 보다

갑자기 본업이 생각나 잠깐 현실 자각 타임 갖기~^^

이 날 날씨도 넘 좋았고, 조용하게 잘 보다 왔다.

결국 살까 말까 하다가 양말 하나 사서 나옴ㅋㅋㅋ

잘 구경하다 갑니닷-!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