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모더나 백신 1차 접종 간단 후기 본문

유랑 생활

모더나 백신 1차 접종 간단 후기

트윌리 2021. 10. 5. 17:19
728x90
반응형

모더나 백신에 당첨되었다.

건국대학교 병원에서 맞는걸로 신청했고

바로 병원안으로 들어가는건가 했는데

그건 아니고 무슨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가더니

주차장을 지나 지하 강당으로(?) 들어가 순서대로 접종한다.

후기부터 빠르게 남기자면

지금 맞은지 한 2주 정도 됐는데

맞고나서 몇 시간 뒤~한 3일 정도까진 맞은 부위만 누르면 좀 아픈 정도였고

지금은 별 이상 없다.

엄청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별 이상은 없어서 다행 ㅠ

참고로 건대로 예약하면 그 근처 쌈지공원으로 오라는 안내 문자가 온다.

쌈지공원이 대체 뭐여... 했는데

건대 롯데백화점 보이는 맞은편이었음!

'사진에서 내가 사진 찍은 공터=이 곳이 바로 쌈지공원' 이다.

 

참고로 예약 시간 빨리 온다고

뭐 먼저 들어가고 그런거 딱히 없다.

그냥 제시간에 맞춰서 오는 걸 추천!

이 날 정~~말 더웠는데 ㅠ

예약시간 될 때까지 땡볕에서 기다렸음...ㅠ_ㅠ

그 타임 인원 다 모이면(?) 줄 서있는 순서대로 입장하는 방식이다.

예악시간 되서 입장 시작!

큐알 인증, 체온 측정 하고 본격적으로 들어가면

대기번호를 주신다.

(이때 모더나인지 화이자인지 구별하는 스티커를 붙여 주심 ㅋㅋ 화이자는 파란색, 모더나는 빨간색인데 약간 청팀 홍팀같다.)

그리고 순서를 기다리고 입장 전엔

예진표를 작성한다.

뭐 예를 들어 최근에 발열이 있었는지, 약 부작용이 있는지, 알레르기가 있는지 등등...

예진표 작성 다 끝나면 진짜 진짜 본격적으로 접종하러 입장!!!

엘베타고 내려가서 무슨 지하 대강당? 같은 곳에서 맞았다. (갑자기 접종. 맞는건 찍을 새가 없어서...ㅎ)

생각보다 강당 들어가니 사람 겁나 많았음 ㅋㅋ

맞은 사람 + 맞을 예정인 사람 + 맞고나서 휴식 취하는 사람+간호사+의사 등등...

맞고 나오는데까지 휴식 시간 포함해서 총 걸린 시간은 30분~40분? 정도 되는 듯하다.

2차도 맞아야 하는데 나는 확인해보니 일정이 한 주 땡겨졌다.

일정 바뀌었는지 맞기 전에 확인해보는걸 추천!

모두 모두 너무 겁먹지 마시고 잘 맞고 오시길 'ㅅ'!!!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