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강릉 홍콩와플맛집 오션뷰 카페 갈매기다방 본문

돼지 생활

강릉 홍콩와플맛집 오션뷰 카페 갈매기다방

트윌리 2024. 3. 29. 17:22
728x90
반응형

강릉에 위치한 오션뷰 카페 '갈매기다방'에 다녀왔다.

카페는 꽤 큰 편!

 

주소

영진리 357-87

연락처

0507-1317-1874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21:30 라스트오더

카페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여기에 하면 된다.

야외 테라스 좌석도 있어서

날 좋은 날은 여기서 먹어도 좋을 듯.

앞에 바다도 있으니 뷰도 좋은 편이다.

요건 메뉴판!

여긴 곽토팔 푸딩? 요게 유명하대서 왔는데

막상 푸딩은 별로 안땡겨서

크와앙 갈크 (갈매기 크림라떼+홍콩와플 한 조각 세트메뉴)랑 얼그레이 크림라떼 하나를 주문했다.

크와앙 갈크 7,500원

얼그레이 크림라떼 6,500원

아니 근데 진짜...

곽토팔 푸딩

실물로 보니 더 더 귀여웠다 ㅋㅋㅋ

맛도 하나만 있는거 아니구

딸기, 밀크, 흑임자 등등 다양했음.

예쁘긴 밀크가 제일 예쁜 듯?

여긴 카페 1층이다.

들어오면 막상 1층은 큰 편은 아니라서 2층으로 올라가줌.

2층 뷰 굿~

 

여기가 2층은 원래 횟집이었는지 ㅋㅋ

신발 벗고 올라가는 좌식 테이블 자리가 있었는데

편하게 있으려고 그냥 여기에 착석함.

여기도 뷰가 괜찮다.

꼭 날씨 좋은 날 오는거 추천!

주문한 메뉴 등장이요~

시나몬 가루가 위에 올라간게 얼그레이 크림라떼고 안올라간게 갈매기 크림라떼다.

맛은 둘 다 좋았는데 개인적으로

그냥 갈매기 크림라떼가 더 맛있었음!

뭐랄까... 좀 더 무난하고 대중적인 맛이라고 해야하나?

얼그레이 크림라떼는 말 그대로 크림 자체에서 얼그레이 향과 맛이 묵직하게 나는 편이라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만약 시그니처 음료 중에 하나만 먹어야 한다면 갈매기 크림라떼를 추천하고, 둘 다 음료가 좀 단 편이라..ㅋㅋ

단거 많이 못드시는 분들은 하나만 시켜도 충분할 것 같다.

홍콩와플은 한 조각 짜리라더니

생각보다 진짜 진짜 크기가 작았음..!ㅋㅋ (살짝 당황ㅎ)

크기를 알았으면 그냥 큰 거짜리 하나 시켰을 수도.

거의 손바닥?보다도 작은 크기였어서 참고하시길!

근데 와플은 주문 들어가고 바로 만드신건지 바삭하고 맛있었다!

달달한 밀가루 빵맛이 나는데 암튼 맛있었어서 여기 와플 추천~

막 엄청난 인스타 갬성의 카페는 아니었지만

좌석이 편했고

앞에 펼쳐진 오션뷰가 좋았던 카페라

편하게 바다 보며 있을 강릉 카페를 찾고 있다면 한번쯤 방문해보는 것 추천~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