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용인 역북동 두부버섯전골맛집 차가네손두부 본문

돼지 생활

용인 역북동 두부버섯전골맛집 차가네손두부

트윌리 2024. 3. 15. 14:44
728x90
반응형

용인 역북동에 위치한 두부버섯전골집인

차가네 손두부에 다녀왔다.

약간 동네 맛집?인 듯한 넉낌이었음ㅋㅋ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39 (역북동)

연락처

031-335-2070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시~오후 10시

전용 주차장도 가게 앞에 있어서 차 끌고 오기에도 편한 곳이다.

매장 크기도 작은 편은 아니라서 자리는 꽤 되는 편.

 

중간 중간 있는 연예인 싸인들ㅎㅎ

점심 때 갔는데 사람이 꽤 있었다.

남녀노소 할거 없이 다양한 연령층의 손님들이 있었는데 약간 다 동네사람들 같았음ㅋㅋ

가족끼리도 많이 오시고 아저씨들만 있는 테이블도 몇 몇 있던데...

동네맛집 포스가 느껴진다 느껴져

예약/단체룸도 있었다.

요건 메뉴판~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했다.

그냥 두부전골만 파는 곳인 줄 알았는데 보쌈도 있고 제육정식도 있구 하길래

뭘 시켜야할지 고민됐음 ㅋㅋ

다른 테이블 보니 보쌈정식 많이 시켜드시는 듯 했는데

보쌈 삶는데 20분 정도 걸린대서 (잘못걸린 타이밍...^_ㅜ)

두부버섯전골 소자(2~3인)를 주문했다.

가격은 35,000원.

참고로 전골은 공기밥은 별도 주문해야 한다.

공기밥 가격은 1,000원.

주문하고 먼저 차려진 밑반찬과 공기밥~

반찬들 다 하나같이 맛있었다.

그리고 좀 더 기다리니 나온 전골!

사진에선 전골 크기가 잘 안느껴지는데 생각보다 꽤 컸음.

처음엔 소자 아닌 줄 알았다 ㅋㅋ

보이는건 고기랑 버섯, 두부 이 정도인데

뒤집어 보면 아래 층에 만두도 있고

각종 야채도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꽤 푸짐했다.

맛도 너무 너무 좋았음!!

특히 두부 진짜 고소했고

전골 국물 맛 자체도 너무 짜지 않으면서 간이 딱 맞게 좋았다.

왜 주말 점심에 사람이 그렇게 있었는지 이해가 가던 곳ㅎㅎ

집 근처였음 종종 갔을 듯 하다.

용인 역북동 맛집, 용인 두부전골 맛집, 용인 두부버섯전골 맛집 찾고 계신 분들에게

차가네손두부 추천합니둥 :)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