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춘천 함흥냉면 맛집추천 함흥냉면옥 본문

돼지 생활

춘천 함흥냉면 맛집추천 함흥냉면옥

트윌리 2024. 3. 13. 15:48
728x90
반응형

춘천 시청 근처 냉면맛집으로 알려진 함흥냉면옥에 다녀왔다.

 

영업시간

월~토 11:00~20:3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14:50, 20:00 라스트오더

매주 일요일 휴무

주소

강원 춘천시 시청길 16-1

연락처

033-254-4994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므로 이 시간은 피해서 오기!

들어가니 각종 연예인 싸인들이ㅎㅎ

밖에서 봤을 땐 매장이 작아보였는데 막상 문 열고 안에 들어가니 넓고 자리가 꽤 있었다.

이 함흥냉면옥 자체가 50년은 됐다고 들었는데 리모델링을 하신건지 매장 자체는 굉장히 깔끔하고 나름 신식?이었음.

요건 메뉴판~

여긴 회냉면이 맛있다길래 회냉면 2개와 찐만두 하나를 주문했다.

회냉면 하나는 기본, 하나는 곱빼기로!

가격은 찐만두 5,000원

회냉면 10,000원.

앉으면 냉면에 넣어먹는 냉육수를 주시는데 따로 말씀드리면 온육수도 내주신다!

온육수 안나온다구 섭섭해하지 말고 꼭 따로 요청드리기!ㅎㅎ

온육수 너무 짜지도 않고 맛있으니 요청하는거 추천~

무절임도 같이 반찬으로 나온다.

 

얼마 안기다리니 나온 회냉면~!

나오자마자 참기름?같은 그 특유의 고소한 향이 확 올라온다.

요건 회냉면 기본양이구

요게 곱빼기 양!

확실히 이렇게 보니 차이가 있긴 하네ㅋㅋ

여기 냉면...

진짜 진짜 맛있었따!

모두가 생각할 수 있는 그 함흥냉면 맛이긴 한데 확실히 고소한 향도 많이 올라오고 맛에서 뭔가 부족하거나 아쉬운게 느껴지지 않는 맛?이었음.

냉육수는 먼저 우다다 넣지 말고

냉면 먼저 먹어보고 취향에 맞게 간 조절하면서 넣어먹는거 추천~

나는 너무 밍밍한건 싫어서 거의 비냉처럼 먹긴 했는데 ㅋㅋ

기본적으로 간이 좀 있게 나오는 편이라 육수 많이 넣어먹어도 간은 괜찮았다.

회도 크고 통통~

식감도 부드러워서 뼈 같은거 안걸리고 잘 먹었다.

냉면집이라 만두는 사실상 별 기대 안했는데 맛있었다!

그냥 만두 아니고 갈비만두? 그런 맛이었음.

왜 냉면으로 유명한지 너무 알겠던 곳ㅎㅎ

춘천맛집, 춘천 냉면맛집으로 함흥냉면옥 추천합니둥 :)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