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수원 행궁동 분위기 좋은 카페추천 패터슨커피 본문

돼지 생활

수원 행궁동 분위기 좋은 카페추천 패터슨커피

트윌리 2024. 3. 11. 18:40
728x90
반응형

평소 네이버 지도에 저장해뒀던
수원 행궁동 '패터슨커피'에 다녀왔다.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 33 2층

연락처

070-4257-0515

영업시간

매일 12:00~22:00

21:30 라스트오더

연중무휴


_카페 외부

카페는 건물 2층에 위치해있음.

_메뉴판

커피 가격대는 5~6천원 정도.

디저트 역시 비슷한 가격대다.

스콘, 까눌레 등 디저트 종류가 다양해 보였음.

이 앞에 내놓아진게 아니더라도 메뉴판에 있는 메뉴인

단호박 케이크 등 재고가 있는지 여쭤보면 주문이 가능했다.

_카페 내부

2층으로 올라오면 유리문이 왼쪽/오른쪽 두 개가 있는데 둘 다 패터슨 커피 매장이니 편한 곳으로 자리 잡고 앉으면 된다.

여긴 우측공간인데 주문하는 곳은 왼쪽 메인 카페에만 있고 여기엔 앉아서 먹는 자리만 있다.

약간 별관 같은 느낌?

아마 추측이지만 카페가 잘 되서 여기까지 확장을 하신게 아닐까 싶음ㅎㅎ

여긴 패터슨커피 좌측 공간!

여기에 주문하는 카운터와 앉아서 먹는 공간이 같이 있다.

바 자리도 있고 테이블 자리도 있고 해서

좌석도 다양했고 카페 분위기나 인테리어도 넘 좋았음!

개인적으로 내가 딱 좋아하는 분위기의 카페였다.

너무 시끄럽지 않고 약간은 조용한 듯한 느낌의 카페?

인테리어는 메인 공간인 좌측 매장이 훨씬 예뻤다.

자리 만석인거 아닌 이상 좌측 메인 공간에서 먹는거 추천!

_주문 메뉴

단호박케이크 6.0

아메리카노 5.5

필터커피-콜롬비아 나리뇨 (디카페인) 8.0

여기 단호박케이크가 시그니처라 써있던데 인정 인정...b

뭔가 생긴게 그렇게 독특한건 아니라서 예상 되는 맛이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되게 맛있었다.

위에 뿌려진건 설탕인줄 알았는데 소금빵에 흔히 올라가는 그런 굵은 소금?같은 거였고, 단호박 케이크 자체는 살짝 슴슴하게 단데 (많이 단건 아님) 위에 소금하고 같이 먹으니 단짠 단짠한 맛이 매력이 있었다.

케이크라 그래서 흐물흐물하고 힘 없는 시트케이크류가 아니었고 버터바?느낌이 나는 단단한 질감의 케이크였다.

아래 층이 버터바 내지는 타르트지같은 느낌의 바스러지는 쿠키같은 느낌이었음.

암튼 요거 되게 맛있었어서 추천하는 메뉴!

커피도 되게 맛있었다.

아아랑 필터커피 둘 다 쓴맛이나 신맛 크게 나지 않는 맛이어서 무난하게 먹기 좋았음.

비교하자면 필터커피가 조금 더 진한? 느낌이 들었다.

암튼 커피도 거의 다 비우고 나왔음ㅎㅎ

행궁동 분위기 좋은 카페, 커피가 맛있는 카페 찾고 있다면 패터슨커피 추천! :)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