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홍성 오션뷰 카페추천 페퍼상사 본문

돼지 생활

홍성 오션뷰 카페추천 페퍼상사

트윌리 2024. 4. 11. 17:24
728x90
반응형

충남 홍성에 위치한 카페 페퍼상사에 다녀왔다.

주소

어사리 732-18

연락처

041-633-0625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오후 9시

되게 한적한 바닷가 시골마을? 같은 느낌이 드는데

실제로 바로 앞이 바닷가기도 하고

사람이 많이 없어 한적하기도 함ㅇㅇ

주차는 가게 앞에 공간이 있어 거기에 하면 된다.

_MENU

시그니처로 보이는 페퍼상사 커피(6.0)

아이스 아메리카노(5.5)를 하나 주문.

디저트 안먹으려고 했는뎁...

여기 에그타르트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에그타르트도 하나 주문했다.ㅋㅋ

에그타르트는 3,200원.

_카페 내부

카페 내부는 우드톤으로 된 따듯한 갬성 카페 느낌이다.

카페는 밖에서 본 거에 비해 막상 들어오면 엄청 큰 편은 아니라서

여기 사진에 보이는 자리에 + 2~3개 자리 정도가 더 있다고 보면 된다.

총 좌석은 6~7개 정도 된 거 같음.

그리고 되게 외진(?) 곳에 있어서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막상 들어가니 한 두 자리 정도 남아 있고 다 차있었다.

역시 대카페 시대라 이제는 어디에 카페가 생겨도 다 알아서 찾아오는구나ㅋㅋ

심지어 바다 보이는 갬성 카페라니ㅎㅎ

진짜... 분위기 넘 조와,,,♡

 

여기 바로 앞이 남당항이라 나름 바다뷰, 오션뷰 카페다ㅎㅎ

물론 바다가 큰 편은 아니라서 바다가 엄청 예쁘다~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바다 뷰는 바다 뷰인 것...!ㅋㅋ

뭔가... 가마쿠라 안가봤는데

가마쿠라가 생각나는(?) 그런 곳임.

_주문 메뉴 후기

주문한 메뉴 등장!

맨 앞에 보이는 크림 올라간게 페퍼상사 커피~

크림 중간에는 설탕을 토치로? 해서 살짝 캬라멜라이징 하신 것 같았음.

페퍼상사 커피 맛은 맛있었다.

근데 요새 워낙 크림 커피 잘 하는 곳이 많아서 그런가..ㅎㅎ 막 존맛 이런거 까진 아니었고 그냥 맛있는 크림커피맛? 정도였다. 무난했던 맛!

에그타르트는 뿌려먹을 수 있는 시나몬가루까지 같이 주심ㅠㅠ 시나몬가루 같이 주는 곳은 많이 못본 것 같은데... 센스 무엇b

에그타르트는 높이가 살짝 낮다고 해야하나?

두께감이 좀 얇은 편이라 양이 많지는 않다고 느꼈다.

그치만 맛은 좋았고 시나몬 가루 뿌려먹으니 더 맛있었음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에타가 따뜻했다.

에그타르트 추천!

아아는 맛있었다!

커피가 살짝 진한 편이라 너무 밍밍하지 않아 좋았고 얼음이 녹아도 맛있었음ㅎㅎ

참 요새 분위기 좋고 예쁜 카페들 많아?

커피와 디저트 다 무난하게 괜찮았고

뷰도,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았던 곳이라 추천하는 카페 페퍼상사!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