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포시즌스호텔 서울더마켓키친 뷔페 후기 본문

돼지 생활

포시즌스호텔 서울더마켓키친 뷔페 후기

트윌리 2024. 4. 5. 00:10
728x90
반응형

갔다온지 N년 되서...

지금 쓰기 좀 민망한 포스팅ㅎㅎ;

디테일한 기억이 나진 않지만 그래도 좋았던 기억이 있는 곳이라 포스팅해본닷!

주소

당주동 30

연락처

02-6388-5500

2년 전 가격인데

지금은 24년 4월 1일 기준으로

성인 주말 점심&저녁이 18만원으로 올랐다.

 

네이버에 올라가 있는 가격표

최근 가격은 요거 참고하면 좋을 듯!

요건 음료 가격표~

(인데 이것 또한 올랐을 수도)

이게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풍경인데

오른쪽은 와인 파는 곳

왼쪽은 디저트 공간이다.

참고로 디저트 공간은 무슨 하나의 코너처럼 되있어서

가본 호텔 뷔페 중에서는 꽤나 큰 편에 속했음.

디저트 공간부터 소개를 하자면 2월 경에 간거라 딸기를 메인으로 한 디저트들이 많았고 케이크 외에 파블로바, 초콜릿 등등 디저트 종류 자체가 굉~장히 다양했다.

핫도그에, 붕어빵에, 수정과에...

한국 전통 디저트들도 준비되있는게 독특했다ㅎㅎ

아이들이 좋아할법한 ㅋㅋ

츄파춥스도 있었다.

그냥 아이스크림 말구 철판 아이스크림도주심...

포시즌스... 디저트에 꽤나 진심이구나...!

디저트 퀄리티도 전반적으로 괜찮았다.

그리고 여기 포시즌스 뷔페에 오면ㅎㅎ

유적지가 보이는데 오히려 재미있는 요소라 특색 있고 좋다고 생각됐다. 오히려 좋아.

그 외 스시, 해산물, 한식 등등 종류도 꽤 다양했다.

자장면에 쌀국수까지 야무지게도 먹고 왔었군...ㅎ

뭔가 엄~~청나게 배 부르게 많이 먹었던 기억은 나는데 딱히 어떤 음식이 맛있었다! 라기 보단

'디저트 엄청 많다!'가 가장 기억에 많이 남는 곳이다.

단거 덕후, 디저트 덕후인 나는 좋았음ㅋㅋ

암튼 디저트 종류가 정말 잘 되어있으니 메인 음식 먹으면서 페이스 조절, 양 조절 잘 해서 디저트까지 꼭 야무지게 챙겨드시길!😋

참고로 뷔페 내부 인테리어는 꽤나 고급져서 마음에 들었음 ㅎㅎ

하나 단점이 있다면 디저트 코너가 메인 뷔페랑 많이 떨어져 있어서 자리에서 너무 걸어가야?했다. 왔다 갔다 거리가 좀 있는 편이라 한번 갈 때 많이씩 퍼와야함ㅋㅋ

아, 그리고 조명이 살짝 노랗고 밝은 편은 아니라서 계속 먹다보면 좀 졸릴 수 있으니 참고,,~^^

*내돈내먹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