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제주 성산 고등어조림맛집 맛나식당 본문

돼지 생활

제주 성산 고등어조림맛집 맛나식당

트윌리 2024. 1. 10. 18:35
728x90
반응형

고등어조림과 갈치조림으로 유명한

제주 성산에 위치한 '맛나식당'을 소개하려 한다.

이미 유명한 곳이긴 하지만 제주도 갈 때마다 들리는 곳이라ㅋㅋ

나름 나만의 찐맛집이랄까?

 

[운영 시간]

오전 8시 30분~오후 2시

(매주 수요일/일요일 휴무)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41

[전화번호]

064-782-4771

하늘이 깜깜한 이유는...

밤에 도착해서 X

동 트기 전 새벽 5시인가... 6시였기 때문 O

대기표 받아야 한다는 생각에 눈이 이렇게 왔는데도 아침 일찍 오픈런ㅋㅋㅋ

 

몇 년 전에 들렸을 때는 저 간판에 있는 글씨가 희미할 정도로 다 사라져 잘 안보였는데

(그래서 더 맛집 느낌나긴 했음)

그 뒤에 간판을 새로 하셨나보다 ㅋㅋ

아무튼 오픈런 끝에 받은 영광의 대기 1번ㅋㅋㅋㅋㅋㅋㅋㅠ

항상 여긴 오픈 하기 몇 시간 전에 와서 대기표 받고 들어가야 하는 곳이라

폭설을 뚫고 이 날도 어김없이 일찍 간건데 그럴... 필요까진 딱히 없었다고 한다^^

이 시간에 온 사람 나밖에 없었음...ㅎ

심지어 사장님보다 더 먼저 옴.

다들 눈 많이 오는 날은 그렇게까지 웨이팅이 치열하지 않으니 참고하십쇼...ㅎㅋ

(머쓱타드)

 

아무튼 대기표 받고 ㅋㅋㅋ

숙소 복귀했다가 오픈 시간 맞춰서 가게로 다시 갔다.

크-

고등어랑 갈치조림 하나씩 주문!

비주얼 너무 좋고~

여긴 올때마다 맛이 들쑥날쑥 하지 않고 항상 일정해서 좋다.

언제 와서 먹어도 한결같은 맛임!

맛은 우리가 생각하는 갈치조림, 고등어조림 맛인데

딱 칼칼하고 달달한 그 맛을 적절하게 잘 낸 맛이다.

솔직히 기대보단 덜 할 수 있어도 맛 없는 맛은 절대 아님.

암튼 갈치랑 고등어조림도 맛있지만 그 안에 들어가있는 무조림도 너무 맛있구...

한국인이라면 요 반찬만으로도 한끼 뚝딱할 수 있는 그런 맛이다.

저 소스에 밥 비벼먹으면 진짜...b

아침으로 이거 먹으면 진짜 그 하루가 든든하다.

아침 식사로도 제격이고

남녀노소 타지 않는 대중적인 맛이라 어른들 모시고 오기에도 좋은 맛집이라 생각됨~!

근처엔 성산일출봉이 있으니

맛나식당서 밥 먹고 성산 쪽 여행하는 코스도 좋을 듯!

제주 성산 쪽 여행 계획 있으시다면 맛나식당 추천드려유 :)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