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용인 처인구 카페추천 오늘도 본문

돼지 생활

용인 처인구 카페추천 오늘도

트윌리 2024. 1. 8. 15:53
728x90
반응형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개인카페

'오늘도'에 다녀왔다.

누가 추천해줬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네이버지도에 저장은 해뒀던(?) 곳!

주차는 카페 앞에 공간이 있어서 차 가지고 오기에도 편하다.

주차 공간도 나름 널널한 편!

직접 만든 딸기청을 판매중이라는 문구.

냉동 딸기가 아닌 생딸기를 쓰신다는 말에 왜인지 맛에 대한 믿음이 급상승ㅋㅋ

카페 분위기는 아기자기한 편이고 주말에 방문했는데도 자리도 많고 한적해서 좋았다!

조용한 카페 찾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ㅎㅎ

엄청난 인스타 감성의 카페!까진 아니지만

중간 중간 귀여운 소품들이 있어 적당한 감성을 뿜어내는 카페라고 볼 수 있겠다ㅋㅋ

무엇보다 주말에 찾아가는 카페는 어딜가든 사람이 많은데 여긴 한적한 분위기라 맘에 들었다.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는 쑥 크림라떼같았는데 생딸기라떼가 눈에 들어와 생딸기라떼 하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 그리고 바스크 치즈케이크 하나를 주문했다.

[메뉴별 가격]

수제 생딸기라떼 6,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바스크 치즈케이크 4,800원

디저트로는 휘낭시에 종류가 많았고 특이하게 고구마빵도 있었다ㅋㅋ

그리고 직접 만드신 수제청도 판매중이었음!

요새 청 파는 가게 잘 못본 것 같은데 이런게 개인카페의 묘미 아닐까?ㅎㅅㅎ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

꺄~

음료랑 케이크 등장!

비주얼 너무 좋았다ㅠㅠ

심지어 맛도 너무 너무 좋았음!

아아 맛도 고소한 원두 선택했더니 신 맛 없이 딱 좋았고

생딸기라떼는 확실히 수제로 만든 청을 사용하신다더니 뭔가 신선?한 맛이 나면서 정말 맛있었다!

순식간에 한 잔 클리어-

ㅋㅋㅋ

심지어 음료 위에 딸기 하나 통으로 올려져 있는거며, 로즈마리 올려져 있는거며 저 디테일 하나 하나가 굉장히 센스있게 느껴졌다.

 

로즈마리 상태도 좋은데 향도 너무 좋아 기분까지 좋아져벌임 :)

그리고 요 바스크치즈케이크 완전 추천~!

직접 만드시는건지는 모르겠는데 딱 하나 남아있길래 그냥 궁금해서 시킨거치곤 너무 너무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안에 치즈케이크 부분이 정말 부드럽고 너무 달거나 자극적이지 않은 딱 좋은 맛이라 정말 맛있게 먹었음!

근교카페나, 용인 처인구쪽 조용한 카페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카페 '오늘도' 추천드려요!

*내돈내먹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