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제천맛집 뜰이있는집 내돈내먹 후기 본문

돼지 생활

제천맛집 뜰이있는집 내돈내먹 후기

트윌리 2024. 1. 6. 00:00
728x90
반응형

연말 가족여행으로 떠난 제천.

엄마가 맛집으로 추천받은 곳이 하나 있다하여 다녀왔다.

가게 이름은 바로 뜰이있는집

 

[영업시간]

월~일 11:00~20:00

15:00~17:00브레이크타임

19:0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0507-1420-8585

[주소]

충북 제천시 하소천길 176 뜰이있는집

뜰이있는집은 한식집이고

게장, 해물장 같은 장 종류가 메인인 곳이다.

마침 간장게장 땡겼는데 굿 초이스~

주차는 가게 앞에 주차 공간이 넓게 있어 차 끌고 오기에도 편했다.

우린 저녁타임에 미리 전화예약한 뒤 방문했다.

예약 시간보다 좀 일찍 도착한터라 미리 말씀드렸는데 다행히 먼저 앉아있어도 된다고 하여 브레이크타임 끝날 때쯤 착석하고 대기했음ㅎㅎ

입장할 때만 해도 사람이 없었는데 브레이크 타임 끝나니 손님이 꽤 많이 와 좌석이 많이 차는 편이었다.

확실히 맛집이구나 싶었던~

멀리서 오는 분들이라면 미리 예약하고 오는걸 추천한다.

우리는 4인이서 방문했기에

2인세트 A와 B 이렇게 두 가지를 주문했고

세트 B는 옵션을 간장게장/양념게장/꼬막무침 중에 고를 수가 있는데, 해물모둠장에 간장게장이 함께 나온다고 하여 '양념게장' 옵션을 선택했다.

가격은 세트A는 92,000원

세트B는 72,000원

반찬은 리필해 먹을 수 있게 셀프바가 있었고

보리밥과 수제 보리술빵은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있었다.

술빵 좋아해서 하나 먹어봤는데

내가 생각하던 달달한 맛은 아니었고 약간 짭조롬한? 맛이 나는 술빵이었다!

젓갈도 판매중이었음.

손 닦는 수건과 수저세트가 맨 처음 세팅되었는데 센스있게 손수건이 따뜻해서 좋았음ㅎㅎ

캬~

기다린지 얼마 안되어 기다리던 한상이 차려졌다.

메인음식 자체의 양도 많은데 반찬 가짓수도 정말 다양하니 많아서 진짜 푸짐한 한 상이 차려짐!!

눈 돌아 간다~~~@.@

개인적으로 밑반찬들 잘 나와서 다 맛있었지만

(심지어 사진 우측에 있는 숯불고기도 나옴)

그 중에서도 제일 맛있었던건 위에 저 가지튀김이다!!

가족들 다 저거 맛있다고 칭찬했음 ㅋㅋ

기대도 안했는데 진짜 웬만한 중식집에서 나오는 가지튀김만큼 맛있었다.

먹고 나서 알았는데 가지튀김도 셀프바에서 리필할 수 있으니 아끼지 말고 먹는거 추천ㅎㅎ

해물모둠장은 이름처럼 푸짐~하게 나왔는데 해물 가짓수도 참 다양했다!

새우장부터 가리비장, 간장게장 등등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고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음ㅋㅋ

사진에선 잘 안보이는데 중간에 연어장도 있어서 김에 싸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양념게장도... 증말 맛있었음.

안에 게살 양도 많아서 한 입 베어물면 입 안 한 가득 들어와서 넘 행복했다 ㅠㅠㅠ

세트를 2개 시킨터라 보리굴비는 총 3개가 나왔는데

다른거 먹느라 너무 배불러서 ㅋㅋ

이건 2개만 먹고 나머지 하나는 포장해갔다.

보리굴비도 물론 맛있는데 나는 원래 게장이나 해물을 좀 더 좋아하는터라 굴비보단 모둠장과 게장이 좀 더 만족스러웠다!

보리굴비는 같이 나오는 녹차물에 올려먹으면 꿀맛~

이거 다 먹으니... 정말 배가 불렀다.

여긴 음식 다 먹고 후식 코너도 따로 있어서

식혜랑, 커피, 강냉이 등등을 먹을 수 있다.

강냉이랑 식혜 둘다 넘넘 맛있으니 후식까지 야무지게 챙겨 먹고 나오시길!

맛부터 구성까지 너무 괜찮았던 곳이라 제천 맛집으로 뜰이있는집 추천~!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