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수원 행궁동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추천 본지르르 본문

돼지 생활

수원 행궁동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추천 본지르르

트윌리 2024. 4. 3. 15:38
728x90
반응형

여기가... 카페 맞아요?

아 맞네!

연락처

0507-1382-4398

주소

북수동 357-3

영업시간

월,화,수,목 점심 12시~밤 10시

금,토,일 점심 12시~밤 11시

*휴무는 인스타그램 통해 공지

 

카페 본지르르는 건물 2층에 위치해있다.

평일인데도 사람이 은근 있는 편이었고 만석은 아니어도 사람이 꾸준히 계속 들어왔다.

카페는 꽤나 넓찍 넓찍한 편!

화장실도 카페 내부에 있어서 상가 화장실 안써도 되서 편했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넓어서 좋았음.

여긴 노트북 할 일이 있어서 행궁동서 노트북 하기 좋은 카페 검색해서 온건데,

확실히 여기가 편했던게 창가에 4인용 테이블이 4개 정도 있는데 그 쪽 자리가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작업하기가 편했다.

실제로 노트북 들고 작업하시는 분들도 은근히 찾아오는 편이었다.

마침 여기가 해도 들어오는 창가 자리라ㅎㅎ

기분도 좋고 테이블도 넓어서 이용하기가 편했음.

만석일 경우 2시간 이용시간 제한이 있고

4인 테이블에 1인이 앉아있을 경우 쉐어 테이블로 이동 요청이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다행히 평일엔 만석이 되진 않았다.)

 

요건 메뉴판!

뭐가 유명한지 몰라서 그냥 끌리는걸로 주문했다.

원래 케이크도 하나 먹을까 했는데

케이크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ㅋㅋ

그냥 음료만 마심.

바닐라빈 라떼 6.0

주문한 메뉴는 착석한 자리로 직접 가져다 주신다!

컵이랑 받침이 약간 한국식 도자기?같은 느낌이 나서 무드있었다ㅎㅎ

엇!

기대 없이 먹었는데 커피 존맛!!

커피 맛집인지는 모르고 그저 노트북 하기 편한 카페 찾아 온건데 왠걸?

바닐라빈 라떼 요거 정말 맛있었다ㅎㅎ

너무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안단 것도 아니어서? 꽤 맛있게 먹었기에 추천할만한 메뉴다!

카페도 넓고, 인테리어도 예쁘고, 커피 맛도 좋고, 작업하기도 편한 곳이었어서

행궁동 카페로 '본지르르' 추천합니둥! :)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