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성수 공간와디즈 다녀온 후기 본문

유랑 생활

성수 공간와디즈 다녀온 후기

트윌리 2024. 1. 18. 20:34
728x90
반응형

성수동에 위치한 공간와디즈에 다녀왔다.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1길 7-1

[전화번호]
0507-1334-3604

[영업시간]
금,토 11:00~21:00
월,화,수,목,일 11:00~20:00
 

외관

공간와디즈 가면 큰 메인 건물 하나와

입구 쪽에 작은 서브 공간 하나가 있는데

서브 공간은 작은 편이라 뭔가 소규모 팝업같은거 하기에 적합해보임!

굉장히 골목에 위치해있어서

지도 보고 찾아가야 제대로 찾아갈 수 있었다.

따로 주차공간은 없었고

엄청 좁은 골목길로 들어가야 건물이 있는터라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 하고 걸어오는거 추천!

야외에 테이블이 몇 몇개 있어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

생각보다 건물이 엄청나게 크진 않다.

작은건 아닌데 사진으로 보던 것 보다는 작은 느낌?

1층

1층 딱 들어가면 '팬집샵'이라고

와디즈 펀딩 제품들을 모아둔 곳이 있는데

주말에 가서 그런가 북적이는 것 까진 아녀도

은근히 사람이 꽤 있는 편이었다!

딱히 살건 없었지만

나름 신기한 아이템이나 물건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음ㅋㅋ

엘리베이터는 따로 없고

1층 중앙에 있는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바로 2층 카페 공간으로 연결된다.

2층

2층엔 카페가 있고

공간 전체가 다 테이블&의자로 세팅되어 있어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많았다.

성수동에 워낙 핫한 카페들이 많다보니 ㅋㅋ

여기 카페 공간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보이진 않았음.

 

3층(야외 테라스)

그리고 또 위로 올라가면 3층 야외 테라스 공간이 있는데

날 좋은 날은 꼭 실내 아니고 여기로 나와서 먹어도 좋을 것 같다.


성수동이 워낙 핫하다보니 주말에 가면 어딜가든 미어터지고 웨이팅 필수인데

혹시 원래 가려던 카페에 사람이 너무 많다거나 혹은 웨이팅 하는게 싫다!

하는 분들은 나름 우회 전략으로ㅋㅋ

여기에 카페도 있고 1층에 구경할만한 것들도 많으니

공간와디즈에 와서 시간 보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