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이천 라드라비 카페 다녀왔어요 본문

돼지 생활

이천 라드라비 카페 다녀왔어요

트윌리 2023. 12. 19. 17:06
728x90
반응형

이천에 위치한 '라드라비' 카페에 다녀왔다.

 

[영업시간]

매일 10:00~20:30 (20:00 라스트오더)

라드라비는 정확히는 카페만 단독으로 있는 곳은 아니고 갤러리, 숙박업소 등이 있는 문화 복합 공간인데 거기에 카페도 있는 식이다.

한 마디로 그냥 리조트 내 카페라고 보면 된다.

그래서 그런가ㅋㅋ

입구부터 리조트 같이 되어있고 인포메이션도 앞에 있음.

이 날 눈까지 와서 겨울 분위기가 확 살아서 좋았고

약간 외진 곳에 있는 곳이라 조용해서 좋았다.

인포메이션 지나 카페 올라가는 길!

저 중간에 보이는 계단 올라가 오른쪽이 카페다.

카페 내부 모습!

조용한 분위기에 사람도 없고, 의자도 편해서 좋았다.

약간 호텔 카페 같은 그런 느낌?

요렇게 카페 내에 나름의? 포토존도 있다ㅎㅎ

요건 메뉴판!

아메리카노가 9천원이니 가격대는 좀 있는 편.

참고로 입장할 때 입장권을 인포메이션에서 끊어주시는데 1인당 1만원이다.

(그걸로 카페도 이용하고, 갤러리도 이용 가능한 듯)

암튼 입장권을 끊으면 그걸로 음료를 바꿔먹을 수 있고 차액이 나오면 그 금액만큼만 카페에서 결제하면 되는 시스템이다.

카페에서 보이는 리조트 뷰!

뷰가 넘 좋고 살짝 해질 때 가서 더 분위기가 좋았다.

음료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레몬차 요렇게 주문했는데 음료 맛도 무난하니 괜찮았다.

넣어먹을 각설탕과 컵받침을 같이 주시는 디테일한 포인트가 있어 좋았고

러스크 맛 나는 길죽한 비스코티를 같이 주셔서 좋았음!! 굿굿

아, 참고로 네이버 지도에 카페&베이커리라 뜨긴 하는데 카페는 카페대로, 베이커리는 베이커리 대로 따로 운영하는 듯 해서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나도 좀 조용하고 괜찮은 카페 찾다가 검색하며 알게된 곳인데 의자도 편하고 분위기도 좋아 정말 추천할만 하다!

물론 외진 곳에 있는 리조트 내 카페라 가격대는 좀 있지만 그만큼 조용한 분위기는 보장되어 있고, 분위기 내러 한번쯤 가볼만한 카페로 괜찮은 듯 해 추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