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횡성 카페추천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엘크카페 본문

돼지 생활

횡성 카페추천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엘크카페

트윌리 2023. 10. 13. 15:43
728x90
반응형

잠시 횡성에 들렸다가

어디 커피 마실 곳 없나 찾던 중

근처에 있던 가장 가까운 카페에 들렸다.

그냥 테이크아웃 하려고 들린 곳이나

막상 가보니 꽤 마음에 드는 공간이었어서 포스팅!

 

[영업시간]

월,화,목,금,토,일 오전 10시~오후 7시

(6시 40분 라스트오더)

*수요일 휴무

카페 앞에 주차 공간이 있어서

차 끌고 오기 좋은 카페였고

분위기 자체는 요즘 20대가 좋아할만한 감성 카페라기 보단

가족단위로 와서 조용히 즐기기에 좋은 분위기의 카페였다.

약간 엄마가 좋아하실 것 같은 코지한 분위기ㅋㅋ

계단이 있길래 올라가봤더니

2층에도 자리가 2테이블 정도 있었다.

 

근데 여기 그냥 들어온 것 치곤

분위기도 조용하니 좋았고

카페가 꽤 넓은데도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았다.

그리고 모르고 왔는데 카페 바로 앞에 강이 있어서 ㅋㅋ

뷰도 너무 좋음.

횡성에 이런 강도 있었어?

처음 알았네.

나무로 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이었는데

묘하게 따뜻한 느낌도 나고

실제로 창에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스티커도 붙어져 있어서 그런지 크리스마스랑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의 카페였다.

케이크 비롯한 디저트들도 맛있어 보였는데

배 부른 상태였어서 패스-

 

음료 가격은 나름 리버뷰 카페 치고 ㅋㅋ

꽤나 합리적이었다.

그냥 서울 일반 카페 가격 정도?

횡성이 전반적으로 음식 가격이 좀 싼 듯?

베스트라고 써있는 연유라떼(6,000원) 하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4,500원)를 주문 ㅎㅎ

카페에 문이 하나 있는데

이거 열면 바깥 야외 좌석으로 나갈 수 있다.

 

요즘 같은 날씨엔 테라스 자리에 앉아

강 보며 먹는 것도 좋을 듯 하다.

한적~하니 좋구만 ㅎㅅㅎ

이건 사장님 감성인가 ㅋㅋ

주문한 음료도 마셔보니

아메리카노 맛도 좋았고

연유라떼도 (내 입엔 살짝 달았지만) 달달하니 맛있었다!

음료 맛도 좋고

무엇보다 기대없이 그냥 들어온 것치고

한적한 분위기며

강 풍경이며 너무 좋았어서

횡성에 오면 들리기 좋을만한 카페로 추천하는 곳~!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