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이천 카페추천 커피맛집 오노브 본문

돼지 생활

이천 카페추천 커피맛집 오노브

트윌리 2023. 9. 28. 17:10
728x90
반응형

이천에 찐으로 추천할만한

카페를 하나 발견해 소개하려 한다.

바로 '오노브'라는 카페!

[영업시간]

오후 12시~오후 10시

매주 월요일 휴무

(화요일은 격주 휴무)

이천 갈 일이 있어

유튜브로 검색하다가 알게 된 카페인데

일단 외관부터 넘 맘에 들었음!

바깥 분위기는 우선 합격~

그럼 들어가보자고?

키야~

들어오니 소품 활용이 돋보이는

갬성 카페였는데

내부 분위기 역시 합격!

진짜 딱! 요즘 감성 인테리어로

사진도 잘 나오고

요즘 사람이라면 싫어할 수 없는 ㅋㅋ 그런 분위기의 카페였다.

카페 안에 사람도 꽤 있는걸 보니

나름 인기 있는 카페인 듯 했다.

요건 오노브 메뉴판!

시그니처 커피가 5종류 정도 있었고

약간의 디저트류도 있었음.

검색하니 이천 카페 참 많았지만

그 중에서도 여길 오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엑셀런트 라떼를 판다는 것이었다.

예전에 경주 갔을 때 엑설런트 라떼를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걸 파네?

그럼 당장 가.

(라고 하고... 막상 배불러서 다른거 시킨게 함정)

크림라떼 5,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4,500원

이렇게 두 개를 주문했다.

자리는 실내에 6개? 7개? 정도 있는 듯 하고

카페 앞 외부 좌석도 몇 개 있었다.

요즘 같은 날씨엔 밖에서 먹는 것도 좋을 듯.

곳곳에 달린 소품이 너무 귀엽다

8ㅅ8

주문한 음료 등장!

크림라떼 비주얼이 맘에 들었음 ㅎㅎ

음료 밑에 깔아주는 코스터 디테일도 뭔가 귀여웠고!

오!

먹어보니 크림라떼가 존맛이었따...

역시 시그니처 음료인 이유가 있었다.

크림 올라간 커피는 많이 먹어봤어서 큰 기대 안했는데

소금을 뿌린건지 약간 짠맛도 나면서

크림의 단맛과 조화가 아주 좋았다.

최근 먹은 크림라떼 중엔 가장 인상깊게 맛있게 먹은 듯!

아메리카노는 큰 기억 안나는데

신 맛 강하지 않고 무난하게 맛있었던 맛이었다.

저 크림라떼는 넘 맛있어서 한 잔 원샷 때리고 왔는데

지금도 또 생각난다ㅋㅋ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다음에 이천 가면 또 들릴 의향 있는 카페!

오노브 추천합니당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