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성남고등동 라떼맛집 카페 로스팅고 본문

돼지 생활

성남고등동 라떼맛집 카페 로스팅고

트윌리 2023. 9. 27. 15:14
728x90
반응형

최근 갔던 카페 중

라떼가 참 맛있었던 카페

'로스팅고'

를 포스팅해보려 한다.

위치는 성남 고등동

가마치통닭 옆에 위치하고 있음.

[영업시간]

월~금 7:30~18:30

들어가 보자고?

메뉴는 이러하다.

이 날은 라떼가 땡겼으므로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

가격은 3,500원이다.

가게 분위기는 이러하다.

밖에서 봤을 땐 굉장히

깔끔 모던? 약간 요런 느낌이었는데

막상 들어오니

의자와 테이블이 알록달록해서

약간 놀랐던(?)

ㅋㅋㅋ

자리는 3개 정도 있다.

가게가 큰 편은 아닌데

다른 날 점심 시간에 가니

요 자리가 꽉 차있던...!

잘 되는 카페였구나?

로스팅을 직접 하는 카페라고 하더니

기기가 카페 안에 있었다.

어쩐지 이 근처오면 고소한 원두 태우는 냄새가

확 나더니 냄새의 근원지가 여기였나봄?

원두랑 약간의 베이커리류도 판매하고 있었다.

원두는 종류가 5가지 정도 되는 듯 했음.

요 빵 특히 맛있어 보이던데

나중에 먹어봐야지

아몬드초콜렛은 물론

바닐라 라떼, 밀크티 등과 같은 음료 류도

보틀로 판매하고 있었다.

사놓고 입 심심할 때 쫌쫌따리 따라먹기 좋을 듯?

결론부터 말하면

여기 커피 넘넘 맛있었다.

이 날 라떼 한번 시켜먹고 반해서

몇 일 뒤에 또 감 ㅋㅋ

우유가 은근히 달달 고소하고

위에 에스프레소랑 잘 어울려서

너무 진하지도 밍밍하지도 않은 딱 괜찮은 라떼 맛이었다.

카페 방문 전에 네이버 후기가 좋아서

커피 맛은 어느 정도 기대가 되었는데 확실히 맛있었음.

나만의 팁? 혹은 편견?이긴 한데

로스팅 직접 하시는 카페는 보통

커피에 진심인 경우가 많아

커피 맛이 보통 이상은 하는 것 같다ㅋㅋ

아무튼 성남 라떼 맛집

성남 커피 맛집으로

로스팅고 추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