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7월 일상 본문

일상 생활/2023

7월 일상

트윌리 2023. 8. 3. 17:45
728x90
반응형

7월이 왔어요~

장마와 함께 7월이~

왔어요~

 

돈 벌면 가장 하고 싶었던 것 = 젤네일하기

근데 요 네일은 생각보 막 맘에 든건 아니라서

쵸큼... 실망했달카 ^-ㅠ

여름하면 콩국수지~

집 가니까 엄마가 맛있게 말아준 콩국시

일 하려구 오랜만에 온 동네 근처 카페.

한참 노트북 하는데 누가 저벅 저벅 걸어오길래 봤더니 혈육이었음.

먹고 죽은 귀신이 고칼로리다.

요새 빠진 프레퍼스 샐러드,,,

오늘 저녁도 이거 머거야지.

여긴 로제가 찐이야!

팀장님이 사주신 백숙 ㅠㅠ

나 백숙 좋아하는데 잘 먹었숩니다 헿...♥

내 소울푸드 육회초밥 등장이여~

근데 여기 점점 육회 양이 줄어든다...

나 단골이라 다 알아...!

나는 먹을 때가 제일 행복해 우걱 우걱

3개월만에 배송 온 그레이맨션 아기타조... 실화냐ㅠ

나 해외 배송인줄 알았쟈나,,,,

나 무슨 색 샀는지 기억도 안났쟈나,,,,

근데 실물 보고 그냥 다 용서.

심지어 흰색도 사고 싶어서 사이트 들어갔는데 9월부터 주문 가능하더라...? ^^ㅠ

돈 있고 의지도 있는데 물건 없어서 못사는거 너무 슬퍼

엄마가 무슨 말랑이?를 보냈다길래

나는 고구마 말랭이 인줄 알았는데... 왠걸

진짜 말랑이 인형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자나? ㅜㅋㅋㅋㅋㅋㅋㅋ

울엄마 사랑해 흑흑

어느 여름 날 퇴근 길

강남이 유독 해 지는게 이쁘다

요즘 빠진 바나나주스

여름되니까 요상하게 진짜 단 음료가 땡김

!!! 왔다 드디어 !!!

크림에서 산 뉴발 530 화이트 ㅠㅠ

하 내가 웃돈 주고 뭐 사는거 정말 안좋아하는데 이거는 너~~~어무 구하기가 힘들고 운동화는 사고 싶고 해서 눈물을 머금고 구매 갈겼다ㅠ

근데 실물 보고 그 마음 싹 사라짐...!

존예자나...!

왜 다들 크림에서 이것 저것 웃돈주고 구매하는지 너무 알겠더라는...!

역시 자본주의가 짱이구나 싶다.

연차에 노트북 키는 사람 나야 나...

오랜만에 만난 칭구칭긔~

역전 할매 맥주가 그렇게 시원하고 맛있다길래 웨이팅하면서까지 기다렸는데 음...

물론 맛있고 시원하긴 한데 일반 맥주랑 큰 차이는 잘 모르겠는...? 하하

그래도 맛있긴 했다ㅎㅋ

칭구칭긔가 준 이클립스 청포도맛~

요고 첨 먹어봤는데 맛있떠라?

내가 조아하는 와플가게...

비싼거 빼면 다 좋음 맛 진짜 체고 체고

쥬씨에서 화채 시켜 먹은 날.

생각보다 구성 괜찮더라?

이 날은 샤넬 팝업 방문!

다른건 모르겠고 네일 컬러 예뻤던 건 확실히 기억난다.

그나저나 네일 직접 직원분들이(남자 프로모터) 발라주시던데 초집중하시면서 여러명 연달아 발라주시는데 개인적으로 여름에 너무 힘들어... 보이셨음ㅋㅋㅠ

매번 비가 와서 신발 개시 못하다가

첫 개시한 날 비가 쏟아져벌여~~~

혹시라도 흙탕물 튈까봐 갱장히 조심 조심 걸었다.

키오스크 수량 잘못 눌러서

아이스크림 3개를 산 건에 대하여...

이 날은 함박스텤끼로 단백질 충전~

내 최애 간식...

간식만 끊어도 살 빠지겠지 엉엉

신세계 강남 갔다가 저번에 쇼룸에서 입어보고 아른거리던... 반팔 니트 다시 착용!

그땐 고민 정도였는데 이 날 입고간 착장하고 유독 잘 어울린건지 입자마자 아 이건 사야겠다! 생각 들어서 바로 구매 갈겼다.

쇼핑 그만해야하는데... 그래도 요건 잘 산 것 같아!

유명한 작가 작품 같았는데

이름이 기억 안나네...

암튼 내 스타일 아트였음.

쉬는 날 젤네일 갈기기~

이제... 젤네일 받으러 다닐 날도 머지 않았다 허허

한 달 전에 구매한 스투시 티 이제 옴;

난 솔직히 구매 사기인 줄 알았는데 그래도 다행히 잘 도착했다.

입어보니 꽤 맘에 들어서 취소 안하고 기다리길 잘했다고 생각 듦ㅋㅋ 사이즈도 S랑 M 중에 고민 엄청 했는데 M사이즈 딱이다!

이거도 구매한지 3주 정도 되서 받은 미닛뮤트 브렛마이크로 실버!

요거... 오픈만을 기다렸는데 ㅠㅠ 이것마저 사길 잘했다고 생각듦! 여름에 메주니 포인트되고 시원해보이구 너무 예쁘네...?

마트 갔떠니 왠 귀여운 강얼쥐가ㅎㅎㅎ 주인 기다리고 있었다. 귀여워!

팀 점심!

여기 이름이 뭐였떠라...

아무튼 엄청 맛집이었음 ㅠㅠ

이 날 폭염... 진짜 너무 너무 너무 더웠음.

갑자기 분위기 바다

비록 물에 발 한번 못담그고 왔지만

멀리서나마 바다 보고 온게 기분 좋았다.

그나저나 여름 휴가 계획 세워야 하는데 어디 가지 하하

728x90
반응형

'일상 생활 > 2023' 카테고리의 다른 글

8월 둘째~셋째 주 일상  (2) 2023.08.21
8월 첫째주 일상  (0) 2023.08.08
6월 일상  (3) 2023.07.15
5월 둘째 주~5월 말 일상  (0) 2023.06.25
4월 첫째주~둘째주 일상  (3) 2023.04.1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