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5월 첫째~둘째주 일상 본문

일상 생활/2022

5월 첫째~둘째주 일상

트윌리 2022. 5. 16. 11:49
728x90
반응형

그리고 주말에 수업들을 때면
꼭 점심 시간에 스벅을 들려주는데
꼭~ 어김없이
바질 베이글에 청귤주스를 같이 마셔준다 ㅋㅋㅋ
저 베이글 진심 올해만 10개는 먹은 듯.

요즘 나의 아저씨 보는 중인데
이지안병 걸려서 괜히 믹스 2개 한번에 타먹어봄.
(남김)

 
 

스콘 맛집 은비스브레드~

서울에도 곧 생긴다는데

생기기만 하면 당장 단골 예약이여 ^^

이 날은 운수 좋은 날?

갑자기 회사분이 카드주셔서 점심 커피까지 뇸뇸했다.

저녁은 회식~

바베큐 먹었는데 내가 워낙 좋아하는 메뉴라 그런지

만족스러웠음.

술 잘 안마시는데

요즘은 술이 좀 땡겨서 이것저것 홀짝거려봤다.

나는 샹그리아랑 와인같은 부담없는 술이 확실히 내 취향인 듯.

칭구칭긔랑 따로 나와서 2차!

마음 편하고 말 잘 통하는 그런 사람이 있다.

꼭 큰 노력 하지 않아도

그런 사람들은 분명 존재하는 걸 보니 인연은 이런 것이란 생각이 든다.

큰 노력 안해도 자연스럽게 서로를 알아보고 편한 존재.

그런게 인연아닐까?

인연이라면 결국 돌아 돌아 만나겠지라는 생각을 하면 마음이 좀 편해진다.

어떻게 벌써 여름이냐

봄 어디갔는뎁쇼

아~무 생각없이 올영 갔다가

진짜 맘에 드는 립 발견해서 올영 세일 존버타기로 결심!

올해 색조 안사기 내 목표였는데.... 하,,,,

참고로 또 롬앤립이라 민망스~~~^^

요새 나의 아저씨 보는데

이 작가 글 정말 잘 쓴다.

나의 해방일지도 같이 보고 있어서 그런가

둘다 보다보면 공통적으로 느껴지는 톤앤매너가 있다.

작가가 뭔가 인생에 대한 깊이가 있는 사람같고

인간에 대한 관찰이나 통찰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회사 점심시간엔 찜닭이지 ^^

봉추찜닭은 언제 먹어도 항상 평타 이상은 친다. 후후

주말 점심은 역시 스벅이지!

오랜만에 클래식 스콘 먹었는데

뭔가 크기가 묘하게 작아지고 단맛이 좀 덜해진 느낌?

근데 요새 초콜릿 스콘 잘 안보이더라?

어디 간거지...

오랜만에 목걸이가 하고 싶어 열었는데

목걸이가 서로 말도 안되게 엉켜있어서

이틀에 나눠 낑낑댔다.

진짜 몇 시간을 씨름한지 모르겠음.

절대 안풀릴 것 같던 애들이라 줄 끊어야하나?

라는 생각도 잠시 함.

절대 안풀릴 것 같던 끈도

결국 풀리긴 풀리더라.

인사이트가 있는 하루였다.

아침은 아아로 시작~

이제는 모닝할인 받아야 그나마 사먹을 수 있는 커피.

엄마가 준 아보카도가 곧 썪을 것 같아

빨리 해치워버렸다.

되게 알맞게 잘 익었더라구?

규카츠 세상 좋아...

난 왜 규카츠가 좋을까?

가격이 좀만 쌌어도 자주 먹으러 갔을텐데.

약간 월급날 먹는 특식같은 느낌 ㅋㅋ

쿠키몬스터 나야 나~

회사 근처에 맛 괜찮은 쿠키를 파는 곳을 알아내서

한 3~4일 연속으로 사와서 먹는다.

내 지방 절반은 과자or쿠키 때문일 듯.

오랜만에 피자!

피자 진짜 오랜만에 먹는다 ㅋㅋㅋ

역시 스트레스는 먹는걸로 풀어야 하나보다.

점심에 오랜만에 한식 뷔페!

여기 가격대비 맛 괜찮드라구?

회사 직원분이 노나 주신 초콜릿 먹고

넘나 맛있어서 하나 사왔다 ㅋㅋㅋㅋ

몇 개 안들었는데 2천원인게 어이가 없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맛있는 간식 발견해서 기분이 좋다.

팀장님이 하사하신 아이스크림~!

로투스 아이스크림? 처음 먹어보는데

캬라멜 맛이 강해서 맛은 있는데 음~청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한번쯤 먹어보는걸로 만족 ㅎㅎㅎ

주말엔 오랜만에 양식 때림

오랜만에 스테끼 뜯으러 갔는데

넘나 맛있었던 것~

나중에 돈 생기면 또 와야지.

그리고 예전에 저장해둔 카페에도 와봄!

여기 한옥 느낌인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너무 좋았다.

사람도 적당했고 분위기도 좋았고

맛도 괜찮았어서 여긴 다시 한번 또 와봐야지 생각함!

728x90
반응형

'일상 생활 > 2022'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 마지막주 일상  (0) 2022.06.07
5월 셋째주 일상  (0) 2022.05.25
4월 마지막 주 일상  (0) 2022.05.10
4월 셋째주 일상  (0) 2022.04.26
4월 둘째 주 일상  (0) 2022.04.2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