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4월 셋째주 일상 본문

일상 생활/2022

4월 셋째주 일상

트윌리 2022. 4. 26. 16:40
728x90
반응형

왔다 릿지백.

맘에 든다.

▼ 자세한 후기는 요기에! ▼

https://cindyleee.tistory.com/196

 
 

 

오랜만에 점심으로 버거집~

 

여기 버거 맛있어서 좋아하는데

가격이 초큼 비싸 오랜만에 들려줌 ㅎㅎ

꽤나 유명해졌더라구 이젠?

그 다음 날 점심은 가볍게~

키키

저 바질토마토크림치즈 베이글 맨날 먹어 맨날ㅋㅋㅋ

나쵸 사서 신난 발 걸음 여깄네요 ^^

저녁은 오랜만에 남은 요거트 먹기!

진짜 옛날에 샀는데 이제야 비웠다...

나 또 코스~

예전 내 방앗간이 자라였다면 이제는 코스로 바뀌었다.

이 날 입었던 원피스 맘에 들어서

결국 다음 날에 구매!!!

아직 온라인엔 안풀린 것 같던데

오프에 먼저 풀리는 옷도 있단 걸 첨 알았다.

 

백화점 들리면 꼬~옥 사오는

베이크 치즈타르트 ㅋㅋㅋㅋㅋ

매번 새로운 맛 있어서 도전해보지만

역시나 기본 이기는건 없다.

그냥 베이직한 치즈 타르트가 제~일 맛있음!

그리고 담날 친구 만나러 압구정~

친구 기다리면서는 이 날은 앤아더 쇼핑ㅋㅋㅋ

이 날 마음에 드는 블라우스 발견해서

살지 말지 오지게 고민 중 ㅠㅠㅠ

평소 와보고 싶던 고트델리에 와줌!

잠봉뵈르랑 베이글 둘다 맛있는데

베이글이 좀 더 맛있다.

잠봉뵈르는 덜 딱딱해서 괜찮았지만

맛 자체는 쏘쏘했음.

그리고 여기 커피가 정말 괜찮았다!

친구와 카페 2차~

여기 추천 받아 온 카페인데

밀크티랑 커피 둘 다 성공적이어서

나중에 압구정 오면 또 들릴 예정!

이건 그 다음 날 잠실ㅋㅋㅋㅋㅋ

왜인지 저번주 유난히 약속 많고 바빴네...ㅎㅎ

잠실 곰돌이는 벌써 철수했구나.

이번 주 혼자 생각하는 시간이 많다 보니

너무 지치고 외롭고 힘들어서

친구라도 만나면 그나마

우울함을 덜 수 있을 것 같아

일부러 약속을 연달아 많이 잡았다.

그런데 친구랑 얘기하며

잠시 웃고 잠시 떠들 순 있어도

다시 집에 들어가고 눈을 뜰 때면

내 고민의 양은 정말 한치의 오차도 없이 그대로다.

잠깐 미뤄놨을 뿐 잊혀지진 않는다.

이런거 보면 진짜 인생 혼자인 것 같다는 생각이 절절히 들어서...

슬프고 이 생각에 한없이 더 외로워진다.

외롭다는 말의 반댓말은 없댔는데...

외로움은 결국 인간의 숙명적인 감정인가 보다.

결국엔 그냥 삶의 끝까지 같이 안고가는... 뭐 그런.

내 고민 내가 안고

내가 해결하고

내가 다독이며 살아가는 과정이 결국 인생같다.

다음 날은 가나 팝업스토어에 들렸다.

요건 나중에 따로 포스팅 하는걸루!

퇴근하고 오랜만에 사고 싶은 책이 있어 들려준 서점.

내 마음 속에 꽂히는 구절들을 어김없이 몇 장 찍어왔다.

인간관계로 고민하고 있던 친구한테

보내주고 싶었던 구절들도 마침 보여 찍어 보내줬다.

아무도 불행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물론 나도.

저녁으론 오랜만에 도제 유부초밥!

요거 4개 다 먹었더니 배 넘 부르더라고~

서점에서 사 온 책은 바로 이 책!

꿈은 없고요 그냥 성공하고 싶습니다라는 책이다.

우연히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인해

이 책을 소개하는 인터뷰를 보게 되었는데,

이 책의 작가인 밍키피디님이 하는

생각들이나 말들이 너무 감명 깊고 꽂히는 것들이 많아

당장 책까지 사러 서점에 달려갔다.

나이는 나랑 비슷한데 참 배우고 싶은 점들이 많았다.

주말엔 ㅋㅋㅋㅋㅋ 또 다른 친구와 잠실.

바쁘다 바뻐~

이번주도 이렇게 흘러간다.

아, 그리고 사진엔 없으나

일요일엔 의도했으나 의도치 않게(?) 자기 계발 중이다.

이것도 얼른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다.

상반기 열심히 한번 살아보자.......

힘내자 아즈아 아즈아.....!!! ㅎ하하핫......!

728x90
반응형

'일상 생활 > 2022' 카테고리의 다른 글

5월 첫째~둘째주 일상  (0) 2022.05.16
4월 마지막 주 일상  (0) 2022.05.10
4월 둘째 주 일상  (0) 2022.04.20
4월 첫째주 일상  (0) 2022.04.12
3월 일상  (0) 2022.04.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