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수원 곡반정동 곱창맛집 곱곱창 본문

돼지 생활

수원 곡반정동 곱창맛집 곱곱창

트윌리 2024. 2. 19. 14:57
728x90
반응형

수원곡반정 곱창 맛집으로 알려져있는

'곱곱창'에 다녀왔다.

 

영업시간

화,수,목,금,토,일 16:00~24: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소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곡선로50번길 14-1 1층 102호

연락처

0507-1463-1455

이 날은 유독 소곱창이 땡겼는데

마침 곡반정동에 소곱창 맛집이 있다길래 얼른 다녀옴ㅎㅎ

들어가보자고?

 

메뉴판

모듬구이 먹으려다 육회도 궁금해 풀SET 메뉴로 포장 주문했다!

여긴 포장 주문도 되니 너무 편했음.

풀세트는 소곱창+소막창+소대창+육회 구성에

가격은 75,000원.

 여긴 메뉴가 소곱창만 있는게 아니라

곱창전골, 곱도리탕, 소갈비살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게 장점이다.

 
 
 
 

패드가 있어서 메뉴들 사진도 볼 수 있었는데

소곱창도 소곱창이지만 다른 것도 다 너무 맛있어 보였음...😋

특히 묵은지 곱도리탕... 진짜 반칙 아닌가요?

맛있는거 + 맛있는거라니...!

 사이드 메뉴도 육회, 우삼겹, 김치말이국수 등등 다양히 준비되있다.

다 소곱창 먹으면서 입가심으로 같이 곁들여 먹으면

딱일 듯한 메뉴들ㅎㅎ

독특하게 여긴 하이볼이 있는데

패션후르츠하이볼, 수정과하이볼 등

다른데선 잘 볼 수 없는 이색적인 하이볼 메뉴도 많았다.

 

그리고 여긴 곱창, 막창 할 것 없이 고기는 모두 국내산 한우였다!

알고보니 곡반정 곱곱창은 전직 정육점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곳이라고 하는데, 도축장에서 직접 물건을 받아오기에 품질이 좋은 100% 국내산 한우만 취급한다고 한다.

전직 정육점 사장님이 운영하신다니...

뭔가 믿음직스러워...

뭔가 고기가 신선할 것 같아...!

심지어 일반 소곱창도 아닌 한우 소곱창 맛집이라 하니 더욱 기대가 되었다.

 

 

매장 내부
 
 
 
 

매장은 굉장히 깨끗했다.

생긴 지 오래되지 않은건지 테이블이나 식기 모두 상태가 좋았고 매장 자체가 전체적으로 쾌적하게 운영되고 있었다.

또 테이블마다 주문 패드가 있어 주문하기 편하게 되있었다.

가끔 곱창집 가면 시끄러워서ㅠㅠㅋㅋ

사장님 소리치면서 부르거나

눈 마주칠 때까지 기다리면서 눈치싸움 해야하는데ㅠ

여긴 주문패드가 테이블마다 있으니 그런 번거로움 없이 편하게 주문이 가능해 보였다.

곱창집하면 빼놓을 수 없는 앞치마도 편하게 가져가 쓸 수 있게 되어 있었고

반찬이나 기타 식기를 편하게 가져갈 수 있는 셀프바도 있었다.

여러모로 이용하는 사람의 편의를 생각한게 곳곳에서 느껴졌음!

반찬 각종 김치류, 깻잎 등등이 있었는데 퀄리티도 다 좋아보였다.

 

메뉴 구성&후기

짠-

포장하면 요렇게 담아 주시는데

딱 깔끔하니 먹기 편하게 포장해주신 점이 좋았다.

예전에 곱창 한번 배달 시켜먹었다가

포장이 조금 불편하게 되있고

식어서 그런가 맛도 그냥 그래서 그 뒤론 잘 안시켜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여기 곱곱창은 밑반찬부터 육회, 곱창까지 하나 하나 깔끔하게 포장해주셨음.

 

포장해온건데도 상태가 너무 좋쟈나!!

영롱한 비주얼ㅎㅎ

 

풀세트는

소곱창+소막창+소대창

차돌,염통,야채볶음(버섯,숙주,감자,양파 등)

치즈가 들어간 육회

파김치, 깻잎 등의 밑반찬

그리고 소스(간장/소금)로 구성되어 있다.

구성이 알찬 편!

 

곱창, 대창, 막창 빠짐없이 다 맛있었는데

대창은 특히 크기도 큰데 통통하니 씹으면 기름이 촥 퍼지는 맛이 좋았다.

그리고 평소에 막창은 질겨서 잘 안먹는 편인데

요건 진짜 안질기고 맛도 되게 괜찮아서 많이 먹었다.ㅋㅋ

먹으면서 확실히 고기들이 다 신선하다고 느껴졌음!

아 그리고 사이드로 나오는 차돌이랑 숙주 볶음도 진짜 맛있었고

안에 같이 들어있는 감자도 크기가 엄청 큰데 맛도 좋아 만족스럽게 먹었다.

 
 

육회 is 뭔들~

치즈 넣어먹는 육회도 굉장히 별미였고

육회 역시 고기 질이 좋고 신선했다.

그리고 메인 메뉴도 메뉴지만 밑반찬까지 다 맛있어서 만족스러웠고 음식 하나 하나에 정성이 느껴졌다.

특히 깻잎반찬 너무 맛있게 먹어서 매장에서 먹었음 리필해 먹었을 것 같음ㅋㅋ

영수증 리뷰 참여하면 음료수 1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여해보시길 :)

맛도 좋고 고기도 신선한데 일 하시는 직원분들까지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까지 좋았던 곳!

곡반정 소곱창 맛집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곱곱창 한번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