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근교 대형 베이커리카페 용인 로스트앤베이크 본문

돼지 생활

근교 대형 베이커리카페 용인 로스트앤베이크

트윌리 2024. 2. 3. 00:00
728x90
반응형

용인 근교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카페

로스트앤베이크에 다녀왔다.

용인 처인구 양지쪽에 위치해있음~

 

영업시간

매일 9:00~21:00

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양지로 297

전화번호

0507-1494-5503

주차

매장 앞에 전용 주차장 있음.

매장이 큰 편이라 주차 공간은 넉넉한 편!

 

아침 7시에 갓 나온 빵이 나오는 듯 하다.

매장내부_1층

매장 1층 풍경~

베이커리카페인만큼 빵이 굉장히 많은 편이고

매장이 커서 좌석도 그만큼 많다.

매장은 총 2층인데

1층은 베이커리와 카운터, 앉을 수 있는 테이블들이 있고

2층은 테이블로만 되있음!

대형 카페 특=셀프 포장이 가능함.

남은 빵 같은거 셀프로 가져갈 수 있게 비닐이 있었고,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음식이나 빵을 데워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포크랑 나이프도 셀프로 가져갈 수 있게 되있었고

센스있게 가위도 놓여져있어서 빵 자를 때 너무 편했다!

굿굿~

매장내부_2층

계단 타고 올라가면 매장 2층으로 이어진다.

2층은 다른거 없이 앉는 좌석으로만 되있어서

1층보다 앉을 수 있는 좌석 수가 더 많다.

주말에 간거라 사람이 꽤 있었지만 좌석이 워낙 많아 자리 걱정 하지 않아도 되는게 좋았음!

그리고 로스트앤베이크는 워낙 매장이 큰 편이라 테이블간 간격도 넓어 이용하기가 쾌적했다.

유아용 의자도 있어서 애기 데리고 오기에도 괜찮아 보였음!

실제로 가족 단위 손님들도 많았다.

의자나 테이블 높이도 불편하지 않아 오래 앉아있기에도 괜찮았고

중간 중간 단체석도 있어 다인원 단체모임으로 오기에도 괜찮아보였다.

그리고 2층엔 야외로 이어진 테라스 좌석도 있었음~

베이커리

 

진짜 진짜 많고 다양한 빵 종류!!

타르트, 마늘빵, 바게트 등등 웬만한 빵은 다 있는 것 같았다.

그리고 비주얼 좋은 빵들도 많았음.

요건 되게 크고 화려한 팡도르였는데

새~앵각 보다는 가격이 엄청 비싸진 않네? 싶었다.

요즘 물가에 내가 너무 절여져서 그른가...

보통 [근교+베이커리카페=크로와상 하나에 5천원부터 시작]이 국룰인데, 요건 크기도 크고 나름 과일도 올라간 화려한 빵임에도 6천원대면 싸진 않아도 생각보다 비싸진 않네? 싶었다.

아무튼 결론은 요즘 근교 카페치고 빵 가격대가 말도 안되게 비싼 곳은 아니었다~ 라는 것!

빵 뿐만 아니라 귀여운 쿠키류도 있었고

빵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케이크 종류도 많았다.

와인도 있고,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어서 가벼운 선물용으로도 구매하기 좋아보였다.

베이커리류 말고도 스프, 샐러드 등 브런치로 괜찮을 법한

간단한 식사류도 판매 중이었음.

메뉴판

요건 음료 메뉴들!

음료는 아메리카노가 5,500원부터 시작한다.

HOT과 ICE 가격이 다른 편~

빵 후기

이 날 빵은 앙버터(5,900원)와 치즈 포모도르(5,000원)를 시켰는데 둘 다 맛있었다!

치즈 포모도르는 뭔 빵인가 했는데 잘라보니 안에 페퍼로니가 들어있어서 피자 비슷한 느낌이 나는 빵이었음.

그리고 앙버터 진짜 추천!

앙버터 워낙 좋아하는터라 그냥 휘릭 시킨 것 치곤 맛있게 잘 먹었다.

맛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그 앙버터 맛이나,

팥 앙금이 버터의 아래 위 두겹으로 들어가있어

한 입 한 입 먹을 때마다 팥 맛이 아쉽지 않게 잘 느껴지는 점이 좋았다.

평소 팥 좋아하거나(는 나),

앙버터 좋아하는 사람들(은 나)이라면 좋아할 법 하다!

그리고 바게트도 눅눅하고 질긴게 아니라 바삭하고 크리스피한 식감이었어서 이 집 빵 괜찮네~ 싶었던 곳.

대형 근교카페에서 파는 빵들 중에 가끔 먹어보면 가격만 비싸구 빵 맛은 쏘쏘하거나,

시간이 많이 지나 눅눅한 빵들도 꽤 있는데 여긴 빵 맛도 괜찮고 상태도 좋아서 오? 싶었다.

빵이 맛있으면서도 주차 편하고 좌석도 낭낭한 곳이니

용인 베이커리카페 찾고 있거나, 근교 대형카페 찾고 계신 분들은 로스트앤베이크 한번 들려보시길~!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