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강화도 칼국수 배터지는집 솔직후기 본문

돼지 생활

강화도 칼국수 배터지는집 솔직후기

트윌리 2024. 1. 20. 00:57
728x90
반응형

강화도에선 칼국수 아니겠심?

그치만 딱히 아는 맛집은 없고 칼국수 맛은 다 비슷하지 않을까 싶어

마침 가게 이름이 '배터지는집'이길래

눈길을 확 끌어 들어가보았다.

 

[영업시간]

매일 09:00~21:00

20:30 라스트오더

(임시공휴일도 영업)

[주소]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279 1층

[전화번호]

0507-1414-9674

[주차]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어 해당 공간에 주차 가능

가게는 크고 꽤 깔끔한 편이며

가게 자체가 오래 되보이진 않았다.

요건 메뉴판!

바지락 칼국수 1인에 9,900원이었고

여기에 보리밥까지 제공되는 구성이었다.

우린 바지락 칼국수 2인에

새우튀김 하나를 주문했다.

새우튀김 가격은 10,000원.

바로 밑반찬이랑 보리밥부터 내주신다!

된장에 비벼 먹으니 꿀맛~

곧이어 나온 칼국수!

요게 2인 양이고 양이 많긴 많았다..!

그리고 면이 그냥 흰색 면이 아니고

주황색, 연두색으로 색깔이 있어서 독특했음.

직접 제면한다고 되있던데 확실히 면은 꼬독꼬돌하니 식감이 괜찮았고

바지락도 적지 않게 들어있던 것 같다.

근데 개인적으로 막 기억에 남는다거나 엄청 맛있다거나 하는 칼국수 맛은 아니었던 것 같음!

칼국수는 국물이 칼칼 혹은 진하다거나,

엄청 시원한 맛이라거나 하는 등

뭔가 하나의 큰 특징이 느껴지는게 있어야 기억에 남는다 생각하는데

딱히 기억에 남는게 없는 걸 보니 전체적으로 그냥 무난했던 것 같다.

의외로 나는 여기서 칼국수보단 새우튀김이 괜찮았음!

새우튀김은 8개가 나오는데

새우 하나 하나 크기가 크고 실하다.

그리고 새우튀김 찍어먹는 타르타르 소스도 같이 주는데

그 소스 맛도 좋았고

새우튀김 자체의 튀김 상태도 좋고 전체적인 맛도 좋았음!

칼국수 양이 많아 새우튀김 남은건 포장해갔다ㅋㅋ

맛보단 양이 중요하다 하는 분들껜 추천할만 한 곳이다.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