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후암동 카페 콤포트서울 다녀왔어요 본문

카테고리 없음

후암동 카페 콤포트서울 다녀왔어요

트윌리 2023. 12. 24. 00:41
728x90
반응형

후암동에 위치한 콤포트서울에 다녀왔다.

[영업 시간]

*1층 콤포트/2층 그라운드*

화~일 오전 11시~오후 8시

매주 월요일 휴무

*4층 카페콤포트*

화~일 오전 11시~오후 9시

매주 월요일 휴무

올해 봄 쯤 다녀온거라 지금은 인테리어나 디피가 좀 달라졌을 수도 있다.

콤포트 1층은 패션/잡화 등이 다양하게 디피되어 있는 공간이라 구경하는 재미가 있음!

2층은 그라운드라고 해서 팝업할 때 쓰이는 공간 같은데 이 날 닫혀있어서 2층은 못보고 4층 카페와 테라스만 이용하고 왔다.

1층부터 구경해보자고?

인센스부터, 키링,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많았고 패션 아이템 뿐만 아니라 악세사리를 비롯한 기타 감각적인 잡화들이 많았다.

뭔가 29센치 선물하기 카테고리 구경하는 그런 느낌이라 해야하나 ㅋㅋ

센스있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이 많았음ㅎㅎ

엘베 참 특이하도다,,,

처음에 문 열렸을 땐 막~ 낙서가 되있길래 무서웠는데 ㅋㅋ 은근히 이런 게 자연스럽게 사진 찍는 공간도 되고 좋은 것 같다.

예전에 LCDC 갔을 때도 엘리베이터가 이런 무드였던 것 같은데 유행인가.

4층 카페 올라왔는데 뷰 진짜 너무 좋음...

 

자리도 은근 있는 편인데 평일이라 이 정도지 뭔가 주말엔 치열할 것 같은(?) 고런 느낌이다.

4층 카페가 통창이라 크게 걸리는 것 없이 서울 건물 뷰가 아래에 훤히 보이는게 너무 좋았음.

(그만큼 카페가 남산 쪽 오르막에 위치해있긴 하지만ㅎㅎ)

디저트류도 다양해보였는데 다 맛있어 보였다.

크로플 종류가 다양하고 비주얼이 화려해서 소소하게 보는 재미도 있었음.

그리고 여긴 4층 내부 카페도 카페인데,

위에 올라가면 있는 테라스뷰가 진짜 짱이다...

뻥~ 뚤려있어서 뷰 증말 최고b

무엇보다 뒤로 돌면 바로 가까이에 남산타워라 ㅎㅎ

남산타워 뷰 보는 맛도 있음.

 

여긴 음료를 비롯해 디저트까지 비주얼이 정말 화려하다!

딱 인스타그래머블한 느낌ㅋㅋ

통창이라 자연광이 잘 들어와 사진도 정말 예쁘게 나온다.

근데 음료는 오히려 비주얼이 화려한데에 비해서는 쪼끔 맛이 쏘쏘했던 것 같다.

막 맛 없는건 아닌데 비주얼이 넘 화려해서 그런가 기대에 비해 그정도 맛은 아닌?

오히려 빵이랑 디저트류는 맛있게 먹음!

여긴 딱 4~5시쯤 가서 카페랑 뷰 즐기다가 해 질 때쯤 나와 불 들어온 남산타워 보며 내려오면 딱이다.

워낙 감각적인 공간이라 시각적인 즐거움이 많은 곳!

후암동 가면 가볼만한 곳으로 콤포트서울 추천한다. :)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