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편편집 화성봉담점 내돈내산 후기 본문

돼지 생활

편편집 화성봉담점 내돈내산 후기

트윌리 2023. 11. 8. 16:21
728x90
반응형

평소 편편집을 좋아하는데 화성 봉담쪽에 새로 매장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다.

리뷰 보니 11/3에 오픈한 것 같은데 오픈한지 일주일도 안된 따끈 따끈한 매장✨

[영업시간]

월,화,수,목,금 오전 11시 30분~오후 10시

(오후 3시~5시 브레이크타임)

토,일 오전 11시 30분~오후 10시

(오후 8시 30분 라스트오더)

영업시간을 보니 주말만 브레이크 타임 없이 쭉- 운영되는 듯 하다.

1층은 고기싸롱이고 편편집은 고기싸롱 위 2층에 위치해있는데

상가에 입점되있는 매장이 아니고 단독 매장(?)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그 건물에 고기싸롱, 편편집 딱 2개만 있는 매장이라서 이용하기 쾌적했고

심지어 뒷 편에 주차장도 널널해서 차 가지고 오기 매우 편한 매장이었다.

그럼 올라가보자고?

매장은 꽤 넓은 편이었고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간터라 사람이 엄청 많진 않았기에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화장실도 내부 화장실 있어서 이용하기 편했음.

무엇보다 새 매장이라 ㅋㅋ

식기랑 테이블, 의자같은게 깨끗하고 깔끔해서 좋았다.

또 사장님이랑 서버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셨음!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통창(?)이라 ㅋㅋ

매장이 너무 어둑어둑하지 않고 밝아서 좋았다.

주문은 요즘 시스템답게 테이블마다 패드가 있어서 편하게 주문이 가능했다.

[점심 기준 가격]

A세트 편백찜+월남쌈+샤브샤브 (해물/매운해물)16,900원

B세트 편백찜+월남쌈+샤브샤브 (해물/마라) 17,900원

저녁은 여기서 1천원씩 더 받는다.

아무튼 이 정도 가격에 3가지 메뉴가 무한리필이니 가성비가 꽤 괜찮다고 생각함...b

주문하자마자 바로 준비되는 편백찜!

약 17분 정도 대기하면

편백찜 완성!

ㅋㅑ~ 비주얼 진짜 좋다😋

(내 블로그 뒤져보면 알겠지만 ㅋㅋ) 편편집에 워낙 진심이라 꽤 여러 지점 다녀봤는데 여기 봉담점이 고기 위에 올라가는 고명?을 가장 알차게 넣어주셨다.

 

올라간 버섯양도 빽빽하니 정말 많았고, 가끔 새우 없는 곳도 있는데 새우도 빠짐없이 넣어주시구 배추랑 청경채 양도 다른데서 주시는거에 2배는 주시는 듯 했다.

맛도 좋았으니 넘 만족...😊

셀프 코너에선 야무지게 월남쌈 재료와 샤브샤브 재료 챙기기ㅎㅎ

셀프바도 깨끗하고 청결해서 이용하기 좋았고

고기알못이긴 하지만 여기 고기 상태나 질도 좋아보였음!

고기도 무한리필이니 을매나 좋게요

샤브샤브도 정말 쫀맛탱이었다ㅠㅠㅠㅠ

원래 죽도 해먹었어야 했는데 너무 배불러서 샤브샤브에서 마무리ㅋㅋ

최근에 가본 편편집 중엔 가장 깔끔하고 좋았어서 추천하는 곳이다! :)

*내돈내산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