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커피맛집 제주 커피템플 후기 본문

돼지 생활

커피맛집 제주 커피템플 후기

트윌리 2023. 1. 31. 00:54
728x90
반응형

분위기 좋고 커피 맛도 좋다고

주변에서 추천을 많이 받은 '커피템플'에 다녀왔다.

 

[영업 시간]

매일 오전 9시~오후 6시 (오후 5시 30분 라스트오더)

(*매달 첫 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제주 북쪽에 위치해있고,

제주 공항에서 차로 20분 정도 거리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다.

여행 첫날이나 마지막 날에 가기 편한 위치인 듯?

카페 맞음ㅎ

커피 템플 맞음ㅎ

깜깜해서 되게 밤에 방문한 것 같지만...^^

저녁 5시였나...? 6시쯤 방문했는데

해가 워낙 빨리 지다보니 금방 어두워진 제주였다.

원래 이 시간에 방문하려던건 아니지만 ㅋㅋㅋ

어쩌다 보니 해 지고 방문해서 카페 외관이 잘 보이지 않았다.

사진이 어둡게 나온거 아니고

ㄹㅇ 주변에 빛도 없어서 앞이 잘 안보였음ㅋㅋ

가게에 들어가니 블루리본 5개에 빛나는 카페였다.

커피 맛으로 워낙 유명한 곳인건 알았지만

블루리본 보고 좀 더 신뢰감이 생겼달까.

가게는 너무 작지도 너무 크지도 않은 딱 적당한 규모의 크기였다.

생각보다 막 아늑하다거나 제주도 감성이 느껴진다거나 하는 인테리어는 아니었구

딱 그냥 모던+심플한 분위기의 카페!

요건 커피템플 메뉴판!

여긴 커피 맛으로 유명하니 드립을 먹어야 하나? 고민하다가

원래 카페오면 [시그니처 하나 + 아아 하나] 이렇게 먹어주는게 국룰이라

아이스 탠저린 라떼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다.

[주문 메뉴 가격]

아이스 탠저린 라떼 7,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6,000원 (*아이스는 500원 추가)

커피 나오는거 기다리면서

드립 커피랑 원두도 팔고 있길래 슬쩍 둘러보고 옴.

사실 여기 온 이유는 커피도 커핀데

드립백 사러 온게 가장 크다!

예전에 여기서 드립백 선물 받은 적이 있는데

ㄹㅇ 내가 먹어본 드립백 중에 가장 맛있었다.

드립백 많이 먹어본 건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에스프레소 뽑은 커피맛을 더 좋아하는 지라

드립이라던가, 가루로 된 인스턴트 커피라던가 암튼 직접 타먹는 커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요건 진짜 맛있어서 10개짜리였나를 순삭했다.

(참고로 선물받은건 클래식 맛이었음)

딱 그 너무 쓰지도 않고 시지도 않은 중간 맛을 잘 내는 맛인데

웬만한 커피보다 더 맛있게 느껴져 한동안 아껴먹었던 기억이 있다 ㅋㅋ

그래서 결국 같은걸로 하나 더 구매해옴!

요 드립백은 제주도 여행왔을 때 센스있는 선물용으로도 좋은 듯하다.

그리고 드립백 하나 구매하는 동안 커피 등장~!

누가봐도 왼쪽은 아이스 탠저린 라떼, 그리고 오른쪽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되시겠다.

그나저나 탠저린 라떼 비주얼 넘 좋은거 아니오?

그치만 탠저린라떼는 비주얼보다 맛이 더 좋은 커피였음을...!

음료 설명해주실 때 섞어서 마시면 감귤 초콜릿 맛이 난다고 하길래

아 그냥 귤향이 좀 나는? 곁들여진? 그런 커피겠거니~ 했는데

진.짜. 감귤 초콜릿 맛이 난.다.

진짜 뭔가 라떼는 라뗀데 거기에 귤 청이 든건지 뭔지는 모르겠으나

좀 달달한? 귤 향과 맛이 나는데~

우유의 풍미때문인지 뭔지 진짜 섞어 마시면 진짜 감귤 초콜릿 맛이 나서 신기했음.

뭔가 요건 상상했던 맛하고 다른데, 그 상상보다 훨씬 맛있는 음료여서 먹는 재미가 있었다.

딱 마시자마자 "오!" 했음 ㅋㅋ

암튼 요 탠저린라떼는 제주도 느낌도 나고,

비주얼부터 맛까지 딱 여기만의 특색이 느껴지는 음료라 추천!

아아 역시 합격이다.

신 맛보단 쓴 쪽에 가까웠던걸로 기억하고,

물론 요것도 맛있게 먹긴 했지만

(탠저린라떼 충격이 더 세서 그런가 ㅋㅋ)

다른 카페에서도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맛있는 커피 맛이었던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여기에 온다면

여러모로 좀 더 특색이 느껴지는 탠저린 라떼를 추천한다ㅎㅎ

그리고 탠저린 라떼 외에 커피템플 시그니처 메뉴가 더 있었는데

만약 다음에 여길 또 방문한다면

나는 요 탠저린라떼와 다른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할 것 같음!

 

암튼 커피가 전반적으로 넘 만족스러웠어서 :)

다시 올 의향 완전 있는 곳이고

위치도 제주 북쪽이라 이 근처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가볼만한 카페로 '커피템플' 추천~!

*모든건 내돈내먹 후기입니당!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