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기록부

5월 마지막 주 일상 본문

일상 생활/2021

5월 마지막 주 일상

트윌리 2021. 5. 31. 23:00
728x90
반응형

 

여행 가고 싶다...

분명 갔다왔지만 또 가고 싶다......

나중에 노후는 제주도에서 보내고 싶다.

그러려면 돈 많이 벌어놔야겠지?

 

 

요즘 장미철이라 가는 곳 곳마다

장미가 참 이쁘게 피어 있다.

장미색도 이렇게 다양한지 몰랐음.

유난히 이 동네 장미가 예쁜 것 같다.

 

여기도 저기도!

색도 참 다양하다.

흰 장미, 오묘한 장미들도 많았는데

다 찍진 못했네?

 

정신차려!

이제 추석까지 연휴 없어!

 

 

퇴근 후는 끼리님 유튜브와 아이수크림과 함께...❤️

빙빙바 덕후라 인절미 맛이 나왔길래 새로 사봤다.

역시나 존맛이다!

 

나는 할미 입맛이라 인절미, 흑임자 이런거 넘 사랑함!

 

 

동료분이 주신 쿡희...><

손수 그려주신 이모티콘 넘나 귀엽구용?

 

내가 또 쿠키몬스터인걸 어케알고 쿄쿄

밥 보다 군것질파라 살이... 안빠져욧,,,,,,,,,

 

 

약속 장소 가던 길에 우연히 본

노티드 피치스!

위치가 여기였구나!?

위치 접수해뒀으니,,, 평일에 달려간다,,,

저녁에도 도넛 있으려나? ㅎㅅㅎ

 

 

 

요 날은 비공식 회식날,,,

피자 2판 머금

냠냠 굿

 

 

시에떼? 시에뜨?

암튼 카페거리 쪽 걷다가

진짜 음청 엄청!!!!!! 귀여운 양말가게가 있길래

하나 득템해따!!!

이번 달 돈 꽤 써서 소비 줄여야하는데 ㅠㅠ 흐규흐규,,,

 

아무튼 독특하고 예쁘고 귀여운 양말이 너무 많아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았다.

 

여기 내 마음 속에 찜꽁!

 

성수는 참 핫플도 많아?

 

걷다 보면 들어가고 싶고

걷다 보면 또 여기도 들어가고 싶고 그렇다.

찜만 수백개 해두고 다 가보지도 못함.

 

방에 전구가 나갔길래 친히 찍어서

크기 비교짤까지 남겨뒀는데

결국 사온거 사이즈 안맞음,,,ㅎ

그럴거면 왜 찍었니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내 노동 가치 어디갔니?,,,^^

 

근데 또 끼니까 맞긴 하더라,,,,^^ㅎ...

그리고 중요한게 또 불은 들어오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환 귀찮아서 그냥 쓰기로 하는 나님이렸다.

 

괜찮아!

이제 사이즈를 알았으니 다음에 더 작은걸 사면 되지!

(당당)

 

 

이 날은 친구랑 인도요리 먹은 날.

인도요리 집 간건 지이이이이인짜 오랜만이다.

기억도 안날 정도.

심지어 난 먹은거도 오랜만임.

 

손으로 쭈압 쭈압 찢어 먹었다.

여기 이름은 기억 안나는데

아무튼 존맛탱!

왜 안유명하지?

아니면 나만 몰랐나?

 

암튼 다음에 저 샐러드 먹으러 또 가고 싶다.(?)

 

쇼핑 하러 분명 아침에 갔는데요

 

폐점할 때 나온 사람

여기 있어요~

 

이 날 소득은 바로 바로

몇 달 째 고민만 하고 사진 않던 운동화!!!

 

롯데월드 몰? 에이비씨 마트에서 득템했다.

 

맨날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중에서도

써밋화이트 컬러는 사이즈가 없어서 못샀는데

딱 어젠가 오늘 입고 됐다고 하길래

사이즈 있어서 그냥 이건 이거 사라는 계시다~ 싶어서

큰 고민안하구 얼른 겟함! ㅎㅅㅎ

 

색도 이쁘고 맘에 든다.

다만 개인적으론 쪼오끔 가격 대비 질은 떨어지는 느낌?

 

아!

그리고 어프어프에서 핵귀여운 마우스 패드도 샀다.ㅎㅎ

집에 와서 보니 하나 더 살걸 그랬다.

 

생각보다 패드가 잘 움직이지도 않고

디자인도 귀엽구 가격도 착하구!!!!!

무엇보다 짱 귀엽잖악!!!@@!!@@!!@!@

 

나중에 가면 하나 더 사와야지~

 

어프어프는 진짜 하나도 빠짐없이

너무나 내 취향저격인 아이템들이 가득 그득하다.

 

유튜버 하루한끼님 영상 보며 만든 계란장!

솔직히 이거 너무 맛있어...

내가 만들었지만 너무 맛있다구,,,

유튜버 하루한끼님은 그냥 짱이고 빛이야.

나중에 이거 질릴 때 쯤이면 다른 메뉴도 도전해봐야징!

 

미뉴에트에서 산 화이트? 아이보리 색상? 바지.

이것도 ㅋㅋㅋ 끼리님 영상 보고 손민수한 아이템이다.

꼬끼리님 체형이 나랑 비슷해서 ㅠ

바지살 때 도움이 진짜 음청 엄청 많이 된다.

그냥 큰 고민 안하고 따라 산 것들 다 성공함 ㅋㅋㅋ

 

이것도 역시 성공!

허리는 좀 큰데 핏이며 컬러며 질이며 다 맘에 든다.

다만 배송이 겁내 오래걸렸을 뿐....^^

거의 10일? 정도 걸린 듯 하다. (더 걸렸을 수도 있음)

잊을만 하니까 오더라.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참새가 방앗간을 어찌 지나가리

 

 

 

결국 폴라앳홈 가서 컵 하나 질렀다!

특가 상품으로 나와 있는거라 ㅎㅎ 5천원에 득템함!

여기 예쁘고 참 좋아,,,,

 

 

 

 

뉘 집 장미들인지

참 예쁘네~

 

요즘 다시 집 꾸미기 뽐뿌와서

달리고 있는 중이다.

돈 써 막 써~

그나저나 조명 요새 좀 식상 ㅋㅎ

바꿔볼까,,,,,,

 

오늘은 커피를 텀블러에 담아왔다!

매번 ㅠㅠ 하루에 1개 이상의 플라스틱 통을 버리는게

좀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따.

약간 환경 보호 하는 내 자신에 심취

 

오랜만에 먹은 맛점 맛점

갑자기 무언가 알 수 없는 마음이 들었다.

나는 과연 잘 살고 있는건가,,,

무슨 기준을 두고 살아 가고 있는건가,,,,

 

무슨 바람이 분건지

갑자기 수건을 8장 질렀다.

집에 있는 그 증정용 수건 맘에 안들억!

 

스누피 수건은 꽤 귀여워 보여서 샀는데

색은 맘에 드는데

너무 얇아서 질은 쏘쏘하다.

 

 

 

아주 오랜만에 먹은 후라이드 칰힌!

그리고 앤드 배라.

입가심 할 땐 31 요거트 만한게 없는 듯 하다.

 

그리고 고민만 한 5번 하다가 지른

자라홈 그릇 ㅋㅋㅋ

체크성애자 어디 안가요 ㅠ

초록색도 이뻤는데 그거도 살까?

 

왜 이렇게 맛 없게 찍혔지,,,,

아보카도와 카야잼 등등을 넣었는데

좀 느끼하긴 했다 하하

 

 

 

산책하다 만난 고앵이들...

너네 여기 일찐짱이구나?

ㅎㄷㄷ

 

이 날 달 진짜 크고 이뻤는데

사진 찍으면 이게 뭐다냐

 

 

열심히 키우던 다육이가 잎이 다 떨어졌다 ㅠㅠ

찾아보니 물을 너무 많이 줘서 이 사단이 난 듯 하다.

잎 다 치우고 우선 햇빛부터 쐬워주는 중.

식물 하나에 이렇게 공이 많이 들어가다니.

새삼 우리 옴니 대단쓰,,,ㅠ

 

728x90
반응형

'일상 생활 > 2021' 카테고리의 다른 글

6월 둘째 주 일상  (0) 2021.06.14
6월 첫째 주 일상  (0) 2021.06.07
5월 둘째~셋째 주 일상  (0) 2021.05.20
5월 첫째 주 일상  (0) 2021.05.09
4월 마지막 주 일상  (0) 2021.05.03
Comments